원래 삘타면 모바일겜 아무거나잡고 무한현질하면서

500,600 박아도 재미없어지면 칼같이 유기했는데

카사는 오픈부터 311시절부터해서 하다접고 복귀만 대여섯번넘게함 붕머3도 1000넘게박고 한번 복커했다

지금까지 박아뒀는데 카사 사실 갓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