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안죄송하니까 질문받아라 씨발련들아 AKANE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12 작성일 2022-03-19 13:16:20 수정일 2022-03-19 13:17:25 https://arca.live/b/counterside/46622721 컨소 협력전 원펀낼자신 없고 유의미한 딜 넣을 자신도 없는데 지렁이 때리는거 민폐읾...? 일단 컨소장이 하라는대로 지역 4번 치긴 했는데...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KaWori 2022-03-19 13:16:45 걍패면됨 펼쳐보기▼ Maximin 2022-03-19 13:16:46 아레나를 4번 쳤다고? 도대체 왜? 펼쳐보기▼ 미나링링 2022-03-19 13:16:48 애초에 10종 침식체들도 그거 원펀 못냄 펼쳐보기▼ 디셉션 2022-03-19 13:16:52 치셂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2-03-19 13:16:58 어차피 뉴비는 딜 제대로 못 넣어도 상관없음 펼쳐보기▼ 미오옹 2022-03-19 13:16:58 아레나를 굳이 4번을 쳤다고? 펼쳐보기▼ 늒네 2022-03-19 13:17:02 상관없음 펼쳐보기▼ Cacao 2022-03-19 13:17:04 지역 치라는거 잘 치고 지렁이 치라는거 꼬박꼬박 치기만 하면 아무 문제 없음 레이드랑 다름 펼쳐보기▼ dlbodkel 2022-03-19 13:17:09 눌러보면 뉴비도 원펀낼만한 약한지역이 있음, 컨소 공지대로 거기치셈 펼쳐보기▼ dlbodkel 2022-03-19 13:17:29 지렁이는 그냥 무조건 치고 펼쳐보기▼ 뚜빵이 2022-03-19 13:17:12 참여 자체에만도 의미가 있음. 뭐 딜 많이 넣고 높은 단계 잡는다고 드라마틱하게 보상이 느는게 아니라서.. 펼쳐보기▼ emotion 2022-03-19 13:17:15 컨소장이 시키는대로만 하면 됌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19 13:17:36 길드 플레이성향 따라서 다름. 일단 보상이 달려있는 문제니까 네가 치는건 무조건 맞음. 족밥이면 저단계 빠르게 치는게 도움되긴 할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2-03-19 13:17:52 아레나는 금딱3번만 하면되고 보스는 숟딜해도 ㄱㅊ 펼쳐보기▼ 쇠고기육포캔 2022-03-19 13:18:07 상관없음 지렁이패라고 할때 줘팸해서 보상타먹어 펼쳐보기▼ zkamcc 2022-03-19 13:18:39 아레나 3번만 치면 컨소장이 감사하다면서 절하니까 걱정안해도 댐 지렁이는 어차피 침식체들이 툭툭치면 8단계까지 걍감 펼쳐보기▼ 계란볶음 2022-03-19 13:20:31 진심펀치를 보여주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거 왜 이러냐 [4] 북마크용로그인 2022.03.19 77 0 7티 무기 케오린 연습궁딜 얼마나옴? ㅇㅇ 2022.03.19 68 0 공모전 결과 발표 27이라며 [5] 주블 2022.03.19 161 0 님듦배경말고이거어캐바꿂? [2] ㅇㅇ 2022.03.19 87 0 역시 인싸챈 [3] 쇠고기육포캔 2022.03.19 71 3 하이큐가 없네 VCT 2022.03.19 23 0 창작 [깡핀 대회] 각성 호라이즌 [35] 뿝뿌룽 2022.03.19 1696 90 스포 구괄리국)외전첫아다뗆,,, [37] ㅇㅇ 2022.03.19 1512 51 인히에 클로에 쓰라는데 [11] 취직기원 2022.03.19 98 0 이거 계정줄때 연동할 구글계정받아서 연동해줘야하지? [4] 부식되는세계 2022.03.19 58 0 4소대 다짯다 [4] 에픽입문자 2022.03.19 78 0 퇴마용 은탄 [5] 에픽페이몬 2022.03.19 136 0 보닌도 맨땅인데 2주년맞춰 시작안했으면 어땠을까싶긴함.. 누먼b 2022.03.19 60 1 창작 후라이즌 미니어처 작업기 3일차 [9] 김케디 2022.03.19 875 30 기순이 피부 존나 빡빡 씻겨버리고 싶다 [2] 상자새끼 2022.03.19 74 0 모든 페도를 죽이는것 [10] Cacao 2022.03.19 105 2 겜 입문 3일차... 너무 힘들었다 [27] 디리벳 2022.03.19 1435 61 난왜 념글보자마자 이거밖에안보이냐 [4] 매맞는아내 2022.03.19 111 2 아 카린웡 2마리 100렙 만들었는데 이거 못뺌? [2] 주말관람 2022.03.19 61 0 근데 이번 공지에 스킨 더출시한다고 나왔잖아 [9] 외없음 2022.03.19 106 0 정신차려 mmm은 잠시 휴재한거야 [2] 베버 2022.03.19 100 0 카사 적절하게 노출해서 맘에 들어 [1] 아또녜몌 2022.03.19 89 1 ✋질문 안죄송하니까 질문받아라 씨발련들아 [17] AKANE 2022.03.19 212 1 협전 각지아 넣으면 쉴드캐 더이상 안넣어도 되겠지? [2] 익명의작성자 2022.03.19 77 0 양하림 의상이 너무 야하다며 에픽페이몬 2022.03.19 110 2 님듦저사진바꿀려는대멀로할가요 [6] ㅇㅇ 2022.03.19 134 5 전장 하나만들때마다 이터얼마나들어감? [2] 진핑핑 2022.03.19 52 0 허미 쉽헐... 지인 큰일남 [14] ThatYoU 2022.03.19 158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함 단 한자리 ! [11] 꿀꼬비 2022.03.19 102 0 근데 ㄹㅇ 이번에는 MMM스킨 기대해봐도 되냐? [2] 외없음 2022.03.19 132 0 근데 카사는 참신기함 [3] ㅇㅇ 2022.03.19 96 0 ㅍ) 꼴리는 출격 [2] dlbodkel 2022.03.19 113 2 근데 악의적 분탕 맞는거 같기도 한데 [5] 베버 2022.03.19 102 0 인히비터가 깔고있는쉴드 2분내내 패도 안깨지는데 [6] 이아그레스 2022.03.19 86 0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네 깨끗나라물티슈 2022.03.19 56 0 협전 입장 한 번 하면 취소 못함?????? [5] 지나가던선비 2022.03.19 53 0 에난민 이제 각미니 올림? [4] 고양이코코 2022.03.19 121 -2 이새끼들 뉴비가 벼슬인 줄 아네 [7] Maximin 2022.03.19 146 0 와 이게 되네 여린 2022.03.19 33 0 근데 카사보면 악의적 분탕은 절대아닌듯 [1] 룽고 2022.03.19 68 0 와........................ [15] 시그마져아 2022.03.19 121 4 스포 근데 이번 만우절때는 이지랄 안했으면 좋겠음 [5] flawless 2022.03.19 169 0 근대70정도만질러도쾌적핢... [5] ㅇㅇ 2022.03.19 81 0 카사 먼가 얘만 그림체다른거가틂 [11] ㅇㅇ 2022.03.19 16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19 1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