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계정 망하면 하던게임 꼬접하고 딴겜으로 새로시작
지금까지 안해본 장르가 없음 판타지부터 어반판타지, 학원물 등등 ㄹㅇ 게임중독자새기
접을때 계정 처분하고 돈회수하는식으로 새게임 시작함 (CoW)
2. 이번게임도 적당히 하다가 망해서 접을라고 햇음
3. 그런데? 먼가 느낌이 와서 출석만 받으면서 계정 존버하기로 함 (CoT)
4. (현재) 출석만하던 계정인데 각성유미나에 아라한, 견습대마녀, 콜드케이스 등 뽑은거 많은데 계속해도 될까요?
5. 이번엔 2차연동까지 끝내서 회수런도 못함 평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