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캐 시윤이가 상향 받는데 반대가 많아 상향이 무산 될까봐 걱정이 많았어.

실제로도 반 정도는 그렇고.


하지만 그 과정이 너무 극성 맞았다.

만일 이번에 상향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시윤이 밴 당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또 상향 해주겠지.


밴 당하면 그냥 내가 틀린 거고.


어쩄든 이런 방구석 찐따가 너무 소란을 피워 몇몇 카붕이들은 눈살이 찌푸려졌을 것 같아.
뒤늦은 말이지만, 미안하다 카붕이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