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골리앗 왤케 찔끔 너프한건지 모르겠음 두통치통골통에는박상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3 작성일 2022-03-21 17:01:04 https://arca.live/b/counterside/46774642 밀리아 때도 그러더니결국 불쾌감 주는 유닛은 불쾌감 주는 유닛으로 남겨야 한다 생각하나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2-03-21 17:01:19 ? 펼쳐보기▼ 두통치통골통에는박상연 2022-03-21 17:01:34 ? 펼쳐보기▼ ㅇㅇ 2022-03-21 17:01:45 에이미의잃어버린요요끈 2022-03-21 17:01:49 밀리아는 찔끔 ㅇㅈ하는데 골통은 좀 토막친거같읏데 펼쳐보기▼ 두통치통골통에는박상연 2022-03-21 17:03:38 *수정됨 토막은 당연히 낫음 걍 시즈가 아니게 바뀌거나 진짜 못쓰게 햇어야댈거 같은데 얘가 지랄햇던거에 비하면 살살 맞앗음 펼쳐보기▼ 해리어 2022-03-21 17:06:02 못쓰게 만들거면 캐릭 왜 만듬 ㅋㅋ 펼쳐보기▼ 두통치통골통에는박상연 2022-03-21 17:07:24 병신새끼들이 난민이네 뭐네 2주년이네 뭐네 하면서 배부르니깐 지네가 왜 시즈 추가 이악물고 안했는지 까먹고 테스트도 뭔 개병신 처럼 해서 낸 결과물이니까 펼쳐보기▼ 진실의문 2022-03-21 17:02:21 ???:불쾌감을 줘야 한다는 피드백을 반영하여 골리앗을 예전으로 돌리겠습니다. 펼쳐보기▼ 역시난 2022-03-21 17:02:51 일단 나와봐야 알겠지 펼쳐보기▼ 찐주작 2022-03-21 17:04:59 ㅇㅇ 2022-03-21 17:09:43 자기들도 나유빈 하나로는 타워 견제 한계가 많다고 생각해서 라이노 상위호환 수준으로만 칼질했나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늒네 유튜브로 그늘의 밑바닥 선행학습하고왔읆... [7] ㅇㅇ 2022.03.21 151 5 각시윤 1뽑 비틱 해야지 [2] 턱턱툭탁 2022.03.21 56 0 근데 리타 블레이즈 아님? [2] 외없음 2022.03.21 162 0 다음주 생각하니 행복하다 [1] dlbodkel 2022.03.21 66 0 내일 패치 이후 각성 뽑을거 추천좀... [11] 프링글스존나짬 2022.03.21 151 0 잔다수구 [2] 구관조리병 2022.03.21 60 0 헉 본인 메이즈 전대 카케 읽으려고 보니까 [1] 이터니티라바 2022.03.21 50 1 그런데 가테는 급한 불은 꺼진거냐 [1] dwsss 2022.03.21 73 0 ✋질문 이거 라파엘라 융핵재료로 넣어주는거 맞지? [1] 펭귄국밥 2022.03.21 106 0 념글 월페이퍼 엔진 조심해라 [28] Taiwan_miHoYo 2022.03.21 2307 43 패스케릭 리콜은 확정이고, 다음주임? [2] ㅇㅇ (58.237) 2022.03.21 116 0 아인 팬아트 [2] flawless 2022.03.21 73 4 골통 체력 미쳤노 [1] 메테오 2022.03.21 55 0 스포 근데 함선 뚫을정도면 최소 3종 아니냐? [5] 브더안하는브붕이 2022.03.21 108 0 육개장에 참치 먹으면 [8] Something 2022.03.21 58 0 시즈나 타워는 낼때 ㄹㅇ 신중하게 생각하고 내야되노 이터니티라바 2022.03.21 42 0 블레이즈 3셋있으면 금딱에 셋바 돌려도되지? [9] 외없음 2022.03.21 121 0 이수연 진짜 정실인가 [10] 모닝빵우유 2022.03.21 156 0 신라면 맛있네,, [4] 턱턱툭탁 2022.03.21 55 0 리타 상향먹었음??? [2] 치즈김밥 2022.03.21 98 0 공익풀융합ㄷㄷㄷ 미카스타 2022.03.21 64 0 업 시스템은 없어지는게 서로 좋은거 아닌가? [3] 전쟁하자는거냐 2022.03.21 63 0 ✋질문 너희 레이드 아직 돌고 있어? [1] 펭귄국밥 2022.03.21 52 0 골리앗 왤케 찔끔 너프한건지 모르겠음 [11] 두통치통골통에는박상연 2022.03.21 163 0 에이미 사실 처녀일거같음 [2] 리소나 2022.03.21 97 0 카케는 관남충 엮여있는게 재밌더라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1 38 0 점검전에 골리앗으로 챌들 다 민다 한우쟝 2022.03.21 32 0 자기전에 구관챌 좀 연구해봐야지 59XZa 2022.03.21 47 0 짧지만 쩌는 문학 [2] 부식되는세계 2022.03.21 97 1 윌버콘 초기에는 챈넘들에게 대사추천도 받으면서 만들더라 한우쟝 2022.03.21 67 0 중첩 정보 사라진거 2달도 안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허어어 2022.03.21 60 0 와 골리앗 너무 큰너프한거아닌가 [7] 펭귄국밥 2022.03.21 186 0 내일되면 골리앗 개박살나겠지? [5] 여축 2022.03.21 113 0 자러 가야겠다 [2] 다비쿵 2022.03.21 81 0 제인도우 업 어지럽네 [4] 전쟁하자는거냐 2022.03.21 82 0 아 다시 마1 달았다 [1] 진실의문 2022.03.21 41 0 각시윤 특수기까지는 공중쳐도 나름 ㄱㅊ다고 생각했슮 [5] dlbodkel 2022.03.21 150 0 각시윤 강평도 반격이여씀? 꼬리를문뱀 2022.03.21 45 0 지금 생각해보니 내가 너무 극성 맞은 부분이 있었던 것 같아 [3] 지나가던 2022.03.21 124 1 대시 스킨 미리 사놓을까 [3] 그레모리 2022.03.21 105 0 오늘 핫타임 뭔지 예측함 광고보고옴 2022.03.21 35 0 이거 알고보니 진짜 재무장 공략이 옳았던거 아닒? [3] 나는카붕이야 2022.03.21 117 0 ✋질문 주시윤이제 지공 둘다 때림? [5] 펭귄국밥 2022.03.21 124 0 할게 없으면 [8] purple 2022.03.21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1 17: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