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코짜리 유닛인데
쓰는순간 상대 덱 출격순위 다 뒤로 제끼고
1코짜리 n 따리 병신유닛6개 정도가
앞줄 먹는거임
멀쩡한 유닛 내려면 최소 3코를 써야하는 그런..
상대방 오퍼스킬 블로킹 등등
전략적으로 쓰이지 않을가
돌겜하다 방금 든 생각이다
4~5코짜리 유닛인데
쓰는순간 상대 덱 출격순위 다 뒤로 제끼고
1코짜리 n 따리 병신유닛6개 정도가
앞줄 먹는거임
멀쩡한 유닛 내려면 최소 3코를 써야하는 그런..
상대방 오퍼스킬 블로킹 등등
전략적으로 쓰이지 않을가
돌겜하다 방금 든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