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항상 느끼지만 카사는 셋바보다 튜바가 더 매운듯 잔비파파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56 작성일 2022-03-22 15:35:01 https://arca.live/b/counterside/46842156 이거 옵션도 너무 많고 소모량도 너무 만아서 매번 부족하달가나,,,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ㅇㅇ 2022-03-22 15:35:25 DButton 2022-03-22 15:35:27 하지만 나가는 금액은 셋바가 펼쳐보기▼ 턱턱툭탁 2022-03-22 15:35:29 그러니까 셋바 비틱했다는거지?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22 15:36:02 튜바 못맞춘거 돌리는데 게같이멸망핢 펼쳐보기▼ 하늘이집안에산다 2022-03-22 15:35:40 금태링다메다메 2022-03-22 15:35:59 초전도 같은 경우는 옵션이 많아서 더 그렇게 느낄수 있음 근데 상대적으로 튜바는 수급이 편한 편이라 나중가면 셋바가 더 부답댐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22 15:36:46 ㅇㅇ 2022-03-22 15:37:35 그냥 둘다 앰뒤지게 부족함 튜바는 허구한날 전당템 튜닝하다가 증발하고 셋바는 그냥 엔드컨텐츠고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2-03-22 15:38:22 사실상 장비관련쪽 최종 과금 컨텐츠라 이짝은 타협이 없어 그냥 실력으로 비틱하길 빌고 돌려야함 펼쳐보기▼ 금태링다메다메 2022-03-22 15:38:33 ㅇㅇ 2022-03-22 15:39:05 ㄹㅇㄹㄷㄱ~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5:36:45 튜바는 보급만 돌아도 한달에 750개 모이잖슴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22 15:37:56 머고???? 이런게 있었네 ㅁㅊ 펼쳐보기▼ ㅇㅇ (218.159) 2022-03-22 15:37:04 삭제 수정 매운맛 6단계랑 5단계정도 차이 아니냐 둘다 매워죽겠다..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5:37:35 튜바는 수급이라도 많이할수있지 셋바는... 펼쳐보기▼ 잔비파파 2022-03-22 15:38:16 방금 처음앎,,,, 튜바 수급되는거 펼쳐보기▼ ㅇㅇ (220.70) 2022-03-22 15:37:44 삭제 수정 셋바는 공급 자체가 안되니 숨막혀... 펼쳐보기▼ 흙D 2022-03-22 15:40:05 난 지금 크래딧이 없어서 못돌림 ㅅㅂ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5:43:13 저 셋바 10마넌질렀는데 메카스충이안떠요 이거 버근가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윌버 솔직히 저정도 스펙이면 진짜 원하는 여자 다 먹을수있을텐데 [8] 이아그레스 2022.03.22 103 0 아시발 각지아랑 제이크중에 누구뽑을지 234587시간째 고민중 [3] ㅇㅇ 2022.03.22 123 0 스피라 빨통 만지작 바니걸도 내줭 집찾아가기 2022.03.22 42 0 서울 ㅈ댐 [4] fbi5555 2022.03.22 113 6 커스텀 패키지 이 구성 어떻냐? [6] 도스분충우지챠 2022.03.22 159 -1 로조 시발 시발.. [20] Aahi 2022.03.22 119 0 "우와 카사가 벌써 2주년" [11] 마루쉐 2022.03.22 1437 57 스커덱인줄알았는데 [16] 부식되는세계 2022.03.22 138 0 스포 캬씨발 [10] 외없음 2022.03.22 1474 45 급 현타옴 쿵쿵홍 2022.03.22 39 0 아,,,,,, [2] 잔비파파 2022.03.22 40 0 우크라간 해병대뭐지 ㅋㅋㅋ [4] 암드 2022.03.22 147 1 에스타크조각 왜준거야? [3] TLCrow 2022.03.22 147 0 전생에텡크옇던내가이세게에선메이드장? [22] ㅇㅇ 2022.03.22 125 2 카사 장비 ㄹㅇ 헬이네 [4] ㅇㅇ 2022.03.22 128 0 아이폰 팝업모드랑 뒤로가기 버튼 왜 지원 안해줌??? ㅇㅇ (121.133) 2022.03.22 38 0 속보 일룡인 100렙 [7] Such 2022.03.22 99 1 시그마 특 [7] moonudoll 2022.03.22 120 0 ✋질문 이거 누구 받을까요 [6] 모찌떡을위하여 2022.03.22 70 0 공식작가가 그린 레이첼 짤 [12] ㅇㅇ 2022.03.22 2490 85 잘자 [4] 여린 2022.03.22 48 0 레이트가은 취침 [4] 가비야 2022.03.22 72 0 인허 스충도씀? [8] 감우쮜영 2022.03.22 150 1 항상 느끼지만 카사는 셋바보다 튜바가 더 매운듯 [19] 잔비파파 2022.03.22 156 2 전당 3-5 개씨발련 조합좀 헬프!!! 개씨발!!!! [6] 막고라뜨러옴 2022.03.22 195 1 지난주 골통지키기랑 차이있긴하네 [2] 요포포이 2022.03.22 90 0 로소 씹년 뒤졌다 [8] 나비꽃 2022.03.22 102 0 스포 님들... 저 큰일났음... [14] DrFetus 2022.03.22 1475 47 스포 타기리온-모르스가 ㄹㅇ [3] ㅇㅇ 2022.03.22 166 1 스포 타격머장 게이 웰케 게이임... [6] 이아그레스 2022.03.22 190 0 다이브 48부터 하기 귀찮네 [2] 레어참치 2022.03.22 106 0 열쇠 매일 풀매수하면됨? [2] 그레모리 2022.03.22 115 0 선택권 춫첝졺 해주싪시오 [7] 서한 2022.03.22 100 0 서버 누적 점수 원래 빡샜나 [2] Something 2022.03.22 77 0 창작 (스포있음)존댓말 교육 당하는 미나.txt [12] ㅇㅇ 2022.03.22 2211 40 창작 이런유닛 나오면 어떰 [2] ㅇㅇ (218.159) 2022.03.22 157 3 캐오린 공속셋 초전도 있는데 초전도팩 뭐로 받아? [13] 주말관람 2022.03.22 133 0 코이츠wwwwww 이딴게 리더인wwwww [5] ㅇㅇ 2022.03.22 126 0 ✋질문 침식체들아 SSR 두 개 뽑을 수 있는데 [2] 신은나 2022.03.22 251 0 근대 엔터 항모는 왜 구린거임? [4] oo 2022.03.22 118 0 나 진짜 몰라서물어보는데 내가 이상한거임? [32] 무갓금애정충 2022.03.22 242 1 스포 호라이즌 리타가 [6] 이아그레스 2022.03.22 141 0 아거지같네진짜상자깡이거 ㅇㅇ 2022.03.22 48 0 ✋질문 잡스충템은 어디서 구함?? [5] 진인 2022.03.22 208 0 더빙퀄 좀만 더 높아지면 좋켔슴.... [5] 흑우쉑 2022.03.22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22 15: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