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조 시발 시발.. Aahi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18 작성일 2022-03-22 15:40:37 https://arca.live/b/counterside/46842606 이 씨발련은 앞에 베로롱 세워도 핑챙을 세워도 기여고 뒷라인 다 부수네 씨발 씨발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백합덕후 2022-03-22 15:41:21 나도 50층은 원트했는데 어째 매번 49층은 3,4트 하더랔ㅋㅋㅋㅋ 펼쳐보기▼ Aahi 2022-03-22 15:41:53 뒷라인 못건들게 하는 방법 없음? 자꾸 퀸 죽어서 딜러 없어지는데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22 15:43:05 나 같은 경우 로조 끌어들여서 뒤로 계속 솬했음. 첫번째 지원은 디피블레이즈 에델로 지식이들로도 추가 어그로 끌고 펼쳐보기▼ Aahi 2022-03-22 15:44:00 근데 그러면 베로롱이 트롤링해서 안될거같은데 펼쳐보기▼ 백합덕후 2022-03-22 15:45:01 일단 어떻게든 어그로 끄는 것 외에는 답이 없는거라. 그래도 재무장 핑챙 나오고 나서는 죽이는 속도는 확 빨라진 것 같음 펼쳐보기▼ Rune 2022-03-22 15:41:23 야생을달리겠어 2022-03-22 15:41:40 그래서 두번째 특수기 쓰기전에 피 깎아서 뒤에 다른 탱 설 만한캐릭 두는거로 대가리 돌려야함.......거기서 다들 실패해서 리트 많이 함..... 펼쳐보기▼ Aahi 2022-03-22 15:42:16 그 낫든얘로 돌려야하나?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22 15:43:09 걔는 아마 내자마자 뒤져서 효과적이지 못할걸....그 4인덱인가? 그거 쓰는거면 그 방법이 맞을거임 아마 근데 타이밍 잘 맞춰야 할거임ㅇㅇ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22 15:42:18 같은 아티로 49층 50층 선택하라면 난 50층 선택함 49층은 맨날 3,4트 하는데 50층은 원트야 펼쳐보기▼ 병투vs오니짱 2022-03-22 15:44:25 원래 49층이 50층보다 더 어려움 ㅋㅋ 펼쳐보기▼ ㅇㅇ (218.159) 2022-03-22 15:44:30 삭제 수정 저게 어떻게 카운터나 침식체가 아니고 그냥 사람이냐고ㅋㅋ 펼쳐보기▼ Aahi 2022-03-22 15:44:53 "메카닉" 펼쳐보기▼ ㅇㅇ (218.159) 2022-03-22 15:45:23 삭제 수정 솔+메 아닌교 펼쳐보기▼ Aahi 2022-03-22 15:45:52 마즘.. 펼쳐보기▼ 병투vs오니짱 2022-03-22 15:45:05 *수정됨 그래서 49층 재핑챙 베로롱 무한으로 내놓고 고개돌리고 지원으로 각제이크랑 타워린 이런애들로 녹임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5:45:09 함선 적당히 근처에 베로롱 세우고 베로롱 죽기전에 최대한멀리 핑챙 세우면 돈망 고개돌림 한번 고개돌리면 무한저글링하셈 펼쳐보기▼ Aahi 2022-03-22 15:50:15 무한 베로롱 핑챙세우면 됨?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5:51:54 내가 재핑 류드 케오린 셋으로깨서 고개돌리기 ㅈㄴ 힘들었음 한번 고개 돌리면 한놈만 불사 꺼지기전에 재출격해주면 되더라 펼쳐보기▼ 나는카붕이야 2022-03-22 15:45:39 로조 돌진 반대로 쓰게 하고 딜러뽑아서 죽이면 댊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50 재핑챙 공략 떠먹여 "줘" [1] 나도줘 2022.03.22 90 0 아 나비꽃 2022.03.22 35 0 아 노랑통닭 맛있겠다....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03.22 55 0 실시갆건틀렣<<보상땜애하루한팒하는대오늘이긺.. [8] ㅇㅇ 2022.03.22 74 1 챌린지 포인트로 썬더볼트 사도되지? [6] 배박이겸총박이 2022.03.22 62 0 건틀렛 너 많이 해 시발 [5] ㅇㅇ 2022.03.22 137 0 카운터가 살찌나..? 병투vs오니짱 2022.03.22 42 0 ㅋㅋㅋㅋㅋㅋㅋ Something 2022.03.22 25 0 ✋질문 재미야 궁 무조건 치명타임? [8] 체어맨 2022.03.22 250 0 ✋질문 뉴비 가진 메이즈 헨즈가 전부 공속이야 [18] 아우리우스 2022.03.22 173 0 뉴빈데 울지않는 하려면 그늘밑 꼭 봐야하는거임? [12] wmdtlr 2022.03.22 123 1 념글 김정은 존나웃기네 ㅋㅋㅋㅋ [1] ㅇㅇ 2022.03.22 89 2 건틀렛 각서윤 때문에 힐러와 재르카를 빼보았다 [3] 주블 2022.03.22 152 0 밑에 신지아 뽑기 비틱 찐비틱이었냐? Maximin 2022.03.22 77 0 스포 원장보고 이상한생각 했는데 ㅡㅡ [4] ㅇㅇ (121.133) 2022.03.22 144 0 ✋질문 초전도 패키지 재팬드 껴줄만해? [2] AHvely 2022.03.22 137 0 건틀렛 주시윤 서폿덱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서 안되겠노 [2] 쿵쿵홍 2022.03.22 140 0 윌버 솔직히 저정도 스펙이면 진짜 원하는 여자 다 먹을수있을텐데 [8] 이아그레스 2022.03.22 103 0 아시발 각지아랑 제이크중에 누구뽑을지 234587시간째 고민중 [3] ㅇㅇ 2022.03.22 123 0 스피라 빨통 만지작 바니걸도 내줭 집찾아가기 2022.03.22 42 0 서울 ㅈ댐 [4] fbi5555 2022.03.22 113 6 커스텀 패키지 이 구성 어떻냐? [6] 도스분충우지챠 2022.03.22 159 -1 로조 시발 시발.. [20] Aahi 2022.03.22 118 0 "우와 카사가 벌써 2주년" [11] 마루쉐 2022.03.22 1436 57 스커덱인줄알았는데 [16] 부식되는세계 2022.03.22 138 0 스포 캬씨발 [10] 외없음 2022.03.22 1474 45 급 현타옴 쿵쿵홍 2022.03.22 39 0 아,,,,,, [2] 잔비파파 2022.03.22 40 0 우크라간 해병대뭐지 ㅋㅋㅋ [4] 암드 2022.03.22 146 1 에스타크조각 왜준거야? [3] TLCrow 2022.03.22 146 0 전생에텡크옇던내가이세게에선메이드장? [22] ㅇㅇ 2022.03.22 125 2 카사 장비 ㄹㅇ 헬이네 [4] ㅇㅇ 2022.03.22 128 0 아이폰 팝업모드랑 뒤로가기 버튼 왜 지원 안해줌??? ㅇㅇ (121.133) 2022.03.22 38 0 속보 일룡인 100렙 [7] Such 2022.03.22 98 1 시그마 특 [7] moonudoll 2022.03.22 120 0 ✋질문 이거 누구 받을까요 [6] 모찌떡을위하여 2022.03.22 69 0 공식작가가 그린 레이첼 짤 [12] ㅇㅇ 2022.03.22 2490 85 잘자 [4] 여린 2022.03.22 47 0 레이트가은 취침 [4] 가비야 2022.03.22 72 0 인허 스충도씀? [8] 감우쮜영 2022.03.22 149 1 항상 느끼지만 카사는 셋바보다 튜바가 더 매운듯 [19] 잔비파파 2022.03.22 156 2 전당 3-5 개씨발련 조합좀 헬프!!! 개씨발!!!! [6] 막고라뜨러옴 2022.03.22 195 1 지난주 골통지키기랑 차이있긴하네 [2] 요포포이 2022.03.22 89 0 로소 씹년 뒤졌다 [8] 나비꽃 2022.03.22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22 1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