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군인이 거길 왜가?
인터뷰한거봤는데 민간인이 죽는걸 못보겠어서 갔다고 하던데
존나 웃기네 ㅋㅋㅋ 현역 징집병이 공항에서 안걸린것도 신기하네 ㅋㅋ
가오가 몸을 지배한거냐, 아니면 나중에 자소서에 쓰려고 간거냐
현역군인이 거길 왜가?
인터뷰한거봤는데 민간인이 죽는걸 못보겠어서 갔다고 하던데
존나 웃기네 ㅋㅋㅋ 현역 징집병이 공항에서 안걸린것도 신기하네 ㅋㅋ
가오가 몸을 지배한거냐, 아니면 나중에 자소서에 쓰려고 간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