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군인이 거길 왜가?


인터뷰한거봤는데 민간인이 죽는걸 못보겠어서 갔다고 하던데 


존나 웃기네 ㅋㅋㅋ 현역 징집병이 공항에서 안걸린것도 신기하네 ㅋㅋ


가오가 몸을 지배한거냐, 아니면 나중에 자소서에 쓰려고 간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