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투표 기간인데 미야를 대문으로 올리는거는 부정선거 아니야?
(타닥... 타닥...)
완장이 미야한테 뒷돈받은거네.
(타닥... 타닥...)
미야단 인성 잘 봤다.
(타닥... 타닥...)

인기투표 기간인데 미야를 대문으로 올리는거는 부정선거 아니야?
(타닥... 타닥...)
완장이 미야한테 뒷돈받은거네.
(타닥... 타닥...)
미야단 인성 잘 봤다.
(타닥... 타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