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투표 기간인데 미야를 대문으로 올리는거는 부정선거 아니야?


(타닥... 타닥...)


완장이 미야한테 뒷돈받은거네.


(타닥... 타닥...)


미야단 인성 잘 봤다.


(타닥... 타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