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임이 개쩔고 살이 있어서 떡감이 오지더라

착 부딪히면 퍽 하고 소리나는게 ㄹㅇ 절구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고

농담이고 궁이랑 특수기 개선이 진짜 잘된거 같음

내가 싸질러놓은 글중에 시발 특수기는 궁마냥 크게 1번 쏴서 넉백을 하는걸로 상향해줘 이지랄 했던게 있는데

기절시키고 넉백 맥이는게 ㄹㅇ 마음에 들더라

궁은 차징시간이 그냥 사라져서 춤출때만 잘 버티면 탕탕펑 함선강간 씹가능

ㄹ데 춤이 의외로 부두 의식마냥 시전시간이 긴편이라 상대가 끊을 타이밍이 의외로 널널하더라

여기서 나름 밸런스를 생각했다는게 느껴짐

아니다 시발

밸런스를 생각했다면 진작에 애미뒤진겜 이지랄로 욕도 안했지

그래도 재미야는 개선된게 많아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