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서윤이 없이는 못잡고 그런건 현재까지는 잘 몰루겠노 종결템재르카도 각등이없이도 어케 썰리긴 하는거같은데


이번주 시즌말 플5->2 달리는동안 진 상대 두명은 재르카 없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