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너네도 씨발 급식들한테 아저씨 소리듣잖아 Cacao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73 작성일 2022-03-22 16:11:40 https://arca.live/b/counterside/46844918 나도 씨발 틀딱들한테 가면 애기취급 받아 개새기들아그래도 내가 니네보다 건강해 씨발 다덤벼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쉬댕련 2022-03-22 16:11:55 민초맛라면 2022-03-22 16:12:08 턱턱툭탁 2022-03-22 16:12:20 ㅋㅋ늙다리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6:12:22 ㅇㅇ 2022-03-22 16:12:24 미야 2022-03-22 16:12:24 미야 2022-03-22 16:12:33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2 16:12:39 ㅋ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2 16:12:46 아저씨 서요? 펼쳐보기▼ Cacao 2022-03-22 16:12:56 학생 쓸순있어?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6:14:09 3대 몇치노 펼쳐보기▼ Cacao 2022-03-22 16:14:21 탑싱글 아님 원알엠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6:14:34 *수정됨 1rm 펼쳐보기▼ Cacao 2022-03-22 16:15:33 측정된지 좀 되서 부정확한데 당시 300 간신히 넘었음 지금은 아마 350 좀 더들수있을거 같은데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6:17:16 그래도 300만해도 일반인 기준 잘 치는거라고 생각함 갠적으론.. 난 한창할떄 벤치 100 데드 120 스쿼트 100이었는데 지금은 250도 못칠듯 헬스장 안간지 2년넘어서 ㅋㅋ 펼쳐보기▼ Cacao 2022-03-22 16:18:21 어우 난 데드는 지금 탑싱글 저거 140인데 루마니안으로 한거임 벤치는 통 안늘어서 100 못할거 같은데 데드가 좀 잘되더라 그립문제거나 가슴이 약한듯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6:21:05 3대 다 전신 쓴다지만 상대적으로 벤치는 하반신은 균형잡고 상체힘으로 올리는 느낌이라 많이 힘들긴 한거같더라 난 갠적으로 흉근자체도 좀 기르기 힘들었던 느낌 들었고 난 스쿼트 머신 없는 곳에서 해서그런지 100부터는 허리 작살나거나 올려놓다가 힘빠져서 사고날까봐 무서워서 스쿼트를 못하겠음 펼쳐보기▼ Cacao 2022-03-22 16:22:56 나도 데드가 젤 위험하다 소리는 들었는데 솔직히 위기감은 스쿼트가 젤 심한거 같음 할때 무서워 뒤로 고꾸라지면서 다칠까봐 솔직히 스쿼트도 평소에 할거면 머신보조 받아서 운동하는게 나은거 같고 프리로 할거면 7~80% 이하로 연습만 하는게 나은거 같음...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6:25:41 데드는 허리만 조심하면 되고 엔간해서 바로 옆에 사람 지나가는거 아니면 사고나기 힘든데 스쿼트는 고꾸라지거나 옆으로 빠져서 나 다치는건 물론이고 다른사람도 다칠까봐 ㄹㅇ 무서움..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2-03-22 16:14:50 틀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6:18:46 틀딱특) 틀땩소리들으면발끈함 펼쳐보기▼ 로리힐데 2022-03-22 16:21:43 드루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골붕이 리콜하고 뭐받아야되나 [3] 외없음 2022.03.22 82 0 주화를 다오~~~~~~~~~~~~~ [2] 누소 2022.03.22 37 0 그콘달아주셈 [12] Aoi 2022.03.22 98 0 지랄ㅋㅋㅋㅋㅋㅋㅋㅋ [17]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2 131 4 살려줘.... 60렙 따리 핵쟁이 때문에 진다 [7] 이아그레스 2022.03.22 104 1 이거 어디편성햇는지어케봄? [3] ㅇㅇ 2022.03.22 52 0 각우 출격하는것도 디테일하네 [1] 그림일기 2022.03.22 80 0 ✋질문 뉴비 픽업 뭐 뽑아? [7] 건담 2022.03.22 180 -1 건포다뺏다 ㅇㅇ 2022.03.22 23 0 윌버보다 카붕이들이 추한이유... [2] 참된애정충 2022.03.22 100 3 지수는 아가야 [4] 턱턱툭탁 2022.03.22 33 0 그러고보니 나는카붕이야 2022.03.22 21 0 어둠의 힐데단 단톡 공지 확인 하십시오,,, [5] 디리벳 2022.03.22 85 4 골리앗 리콜 할려고 했는데 꼬리를문뱀 2022.03.22 44 0 화면 보면 웃음 나옴 [9] Jiark 2022.03.22 90 0 그래도 간지하나는 주시윤오빠랑 비슷한새끼 [7] 외없음 2022.03.22 155 2 이거모임?? [1] ㅇㅇ 2022.03.22 55 0 나유빈 초기컨셉은 짤로도, 영상으로도 볼 수 있다 [6] 시니즈 2022.03.22 150 0 ㅇ이거 각지아 특수기 본체 따라다니는 장판이었으면 [1]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2 98 0 카붕 이새기 시발!!!!!!!!! [2] 윈찡 2022.03.22 117 2 스포 가끔씩 보이네 [7] 클러스트 2022.03.22 156 2 스포 ???:에난민이라길래 얼마나 버티나 보려고했는데 [2] flawless 2022.03.22 179 6 와 심장이 쫄깃하네 [2] 미래99 2022.03.22 93 0 너네도 씨발 급식들한테 아저씨 소리듣잖아 [22] Cacao 2022.03.22 173 1 뉴비 많으니까 꿀팁 한 번 올려야 하지 않음? [2] ㅇㅇ 2022.03.22 66 1 고라니 [1] 누소 2022.03.22 46 0 울않너 드디어 다봣다 흑우니 2022.03.22 36 1 응애 지금 픽업 ssr 중에 박을만한거 있엉? [6] ㅇㅇ (14.5) 2022.03.22 107 0 골리앗 왜 리콜해주는거야 [1] 밋지 2022.03.22 93 0 늙은게 아니다 [8] Cacao 2022.03.22 67 0 스포 한달반따리 뉴비 3시간 논스톱으로 울않너 끝냈다,,, [17] 서량 2022.03.22 1742 37 각등이성능어덤?? [8] ㅇㅇ 2022.03.22 101 0 와 시발 쿵쿵홍 2022.03.22 13 0 주시윤은 그냥 이거 하나로 됨 [4] 외없음 2022.03.22 142 1 각호 그거 지금 7코 도둑 아님? [7] 이아그레스 2022.03.22 179 1 스포 미니스트라 인기캐 되는 법 [1] 단또또단 2022.03.22 142 0 에붕이들아 질문이쓺,, [10]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2 90 0 얘 목소리 되게 방정맞네 [6] 작열 2022.03.22 110 0 스포 서윤스토리는먼가항상앞뒤가안맞는다느낌 [7] 미카스타 2022.03.22 160 0 재르카 꽤 잘버티긴 하는거같은데 [5] 시그마져아 2022.03.22 109 0 창작 각성 양한솔 연작 22 '사지타리우스' [8] J백수 2022.03.22 734 23 함선 3개 100렙 찍었다 Jiark 2022.03.22 26 0 울않너 스토리 다봤다 [1] 그림일기 2022.03.22 36 0 와, 골리앗 리콜 슬롯 뭐냐 [9] test 2022.03.22 154 1 건틀렛 아니 이게 끊어지네;; [1] 비염싫어 2022.03.22 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2 16: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