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마무리 ㅈㄴ 찝집해

그동안 미니랑 스피라 스토리도 모르고 잘썼는데

이제는 미니 스피라 리타 대시 쓸때마다

이거 스토리 생각나서 좆같을듯

카붕이들이 왤케 윌혐하나 했는데 이제 이해된다 씨발

윌버새끼 오체분시하는꼴을 봐야 속이 좀 풀리겟는데

울않너에 윌버 나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