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초전도 스충셋받는건 별로임? 외없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60 작성일 2022-03-22 17:03:53 수정일 2022-03-22 17:04:09 https://arca.live/b/counterside/46847868 나 근데 초전도 쓰는캐릭 캐오린밖에없는데 캐오린 템세팅 되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2-03-22 17:04:06 플로라메이드 2022-03-22 17:04:35 케오린이나 초이지훈 아니면 걍 잡스충 받는거 아닌가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7:05:35 나중에 메스충 6셋 생겨도 레이드에서 잡스충 쥐어줄 때 쓸 수는 있겠지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2-03-22 17:07:44 공속셋 부옵 지피로 하면 딜만큼은 메이즈급임. 평타 딜러들 주면 존나 쎔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2 17:09:06 늒네 2022-03-22 17:12:37 초전도 스충 받았었는데 좀 아깝긴 함.. 공속이나 치피 받아두는게 좋을듯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2 17:13:33 *수정됨 근데 차피 초전도 선택박스 5개있어서 하나정도는 낭비해도 될듯 아마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울않너 윌러가 개새끼라서 더 몰입이되노 [3] 전국호두협회장 2022.03.22 107 1 니미개좆씨발병신게임 [3] 시니즈 2022.03.22 80 0 왜 이렇게 사람들 관심 끌고 싶어서 안달이 났을까 [12] ㅇㅇ 2022.03.22 203 1 스포 호라이즌 파이낸스는 이아그레스 2022.03.22 85 0 스포 뉴비 그늘밑 보고옴 [5] LiFi 2022.03.22 139 2 그러고보니 이제 뉴비들도 알겠네 ㅋㅋ ㅇㅇ 2022.03.22 67 0 근데 이지수는 설정상 어느정도로 강할까 [8] 흑우쉑 2022.03.22 134 0 자꾸 생각남 Something 2022.03.22 41 0 인기투표 수정했다 하빌밀런 2022.03.22 46 0 근데 이지수는 어떻게 수배 안되고 돌아다니는거임?? [5] ㅇㅇ (121.133) 2022.03.22 130 0 누비 전당 금딱 첫세트 맞췃슴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2 50 1 완장피셜 윌버콘 규제 울않너 복각 동안 이랬음 [5] 한우쟝 2022.03.22 112 -2 돈없어서 스킨 선택존.. [12] 그레모리 2022.03.22 137 0 각우냔 존나 도도하네 썅년 [2] ㅇㅇ (58.237) 2022.03.22 80 0 시바 재미야 궁 맞아보니 미쳤내 정말..... 진실의문 2022.03.22 79 0 이벤 6-3 왤케 어렵냐 [4] 김고양 2022.03.22 299 0 스포 난 울않너 호라이즌 이 모습도 맘에 들더라 [10] 나비꽃 2022.03.22 231 1 개씨발좆같은게임 [7] 시니즈 2022.03.22 91 1 어차피 지금 이래봤자 건 몇주 하면 니들 윌버콘 씀 [8] 한우쟝 2022.03.22 130 -8 스포 ?? 이건 뭐임?? [11] 쪼개진흑요석 2022.03.22 183 0 씨발이는 지병이 몇개있을까?? [7] 미니스트라 2022.03.22 117 0 ✋질문 스킬봉인이 모네말고 누구잇음? [7] as 2022.03.22 99 0 앜 [4] ㅌㅈ 2022.03.22 95 1 초전도 스충셋받는건 별로임? [7] 외없음 2022.03.22 160 0 스포 리타랑 대시 스킨 나올때마다 [2] 단또또단 2022.03.22 172 0 운동복 미나링.jpg [11] 꿀때지 2022.03.22 186 0 라니가 재생체인줄 알았는데 [1] 우리애기최고 2022.03.22 64 0 울않너를 새벽에 보는게 아니였는데 [3] LoskVa 2022.03.22 72 0 스포 아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쿵쿵홍 2022.03.22 160 6 주시윤 프로필 [1] 하빌밀런 2022.03.22 106 0 좋은 엄마가 되줄것같은 여사원 [11] ㅇㅇ 2022.03.22 103 0 각성캐가 다른건 몰라도 ㅇO 2022.03.22 34 0 A컵에도 "꽉 찬" 이라는 개념이 있어?.. [4] ㅇㅇ 2022.03.22 120 0 구인/구직 오늘도 나는 친구를 구핢 에븛븜ㅁ. [4] Cicada 2022.03.22 92 0 나는 다들 그늘밑 먼저보래서 [1] ㅇO 2022.03.22 59 0 스포 제이크는 절대 달리지 않는대 [1] 응애피아 2022.03.22 97 0 자꾸 미필이냐고묻는데 [3] 부식되는세계 2022.03.22 68 0 ✋질문 경영학미션 허가증구매 언제까지나옴? [3] 흑우니 2022.03.22 79 0 스포 그늘밑 괜히 자기전에 봣다.. [16] 따브류 2022.03.22 215 2 콜록,. . 콜록. , ㅇㅇ 2022.03.22 44 0 시발좆쓰레기게임 [11] 시니즈 2022.03.22 134 3 50층이 49층보다 쉽다고했는데 [12] 나비꽃 2022.03.22 155 0 함선체스->유미 뒤진것 [2] ㅇO 2022.03.22 49 0 존ㄴㄴㄴ나게 예전에 지상군으로 전당3 깼는데 [10] 시그마져아 2022.03.22 138 0 님들근데 그늘의 밑바닥은 있는데 [7] Aoi 2022.03.22 1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2 17: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