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늘밑 보고 접었었는데 돌아와서 복각하길래 드디어 봤다
뭔가 그늘밑 보고나서 좀 돼서 감정이 희석돼서 그런건가 건틀렛에서 깡통씹새끼한테 존나 처맞아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메이즈때는 류드밀라 전머장님 ㅠㅠ 라면서 존나 질질짰는데 얘는 막 엄청 슬프진 않았음.. 소름은 몇번 돋았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건틀렛에서 깡통한테 개처맞은게 원인 맞는듯 ㅇㅇ;;

그늘밑 보고 접었었는데 돌아와서 복각하길래 드디어 봤다
뭔가 그늘밑 보고나서 좀 돼서 감정이 희석돼서 그런건가 건틀렛에서 깡통씹새끼한테 존나 처맞아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메이즈때는 류드밀라 전머장님 ㅠㅠ 라면서 존나 질질짰는데 얘는 막 엄청 슬프진 않았음.. 소름은 몇번 돋았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건틀렛에서 깡통한테 개처맞은게 원인 맞는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