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은이는 진짜로 갱뱅당하면서 살다 탈출하고
에디는 지 딸 지가 죽였고
제이크는 재미로 용병 죽이고
엄청나게 스토리 매워질거임
라오는 희망찬 19금이었다면
카사는 꿈도 희망도 없는 19금 됨
가은이는 진짜로 갱뱅당하면서 살다 탈출하고
에디는 지 딸 지가 죽였고
제이크는 재미로 용병 죽이고
엄청나게 스토리 매워질거임
라오는 희망찬 19금이었다면
카사는 꿈도 희망도 없는 19금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