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좀죽어 나비꽃 추천 1 비추천 1 댓글 41 조회수 241 작성일 2022-03-22 18:31:50 https://arca.live/b/counterside/46851336 십련아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41] Asu 2022-03-22 18:32:12 Asu 2022-03-22 18:32:54 딜러들이 너무 적은데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33:22 고개돌리기용으로 넣었는데 넘 물몸이라 걍 사라지더라 저자리에 딜러넣는게 나으려나 펼쳐보기▼ 00000 2022-03-22 18:35:53 저자리에 양하림이나 힐러 넣으샘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36:06 양하림 넣어야겟다 ㄳㄳ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22 18:32:13 나비꽃 2022-03-22 18:33:28 00000 2022-03-22 18:32:25 강소영빼면 될듯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33:36 걍 고개돌리는거 포기하고 딜로 녹인다는 마인드로? 펼쳐보기▼ 00000 2022-03-22 18:34:10 *수정됨 강소영 때문에 자리 안나서 재핑챙 다시 못나가는거 아님?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35:04 총 5개넣고 베로니카랑 번갈아가면서 소환하구있긴함.. 라인은 버티는데 이볼브원 스킬에 후열들 터져나가는중 고개돌리기도 타이밍잡기 넘 어렵다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2 18:32:50 나비꽃 2022-03-22 18:33:41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2 18:34:24 고개돌릴거면 차라리 탱탬주고 스피라쓰셂,,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35:29 다른팟에 있는데 걍 델꼬와야겟내.. 골디 근뎀감 주는게 낫겟지?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2 18:39:19 난 크라운 주긴했는데 생각보다 잘 버티긴핢,, 뉴오하 써서 스킬쿨 늘리는것도 좋읆,, 2핑챙이면 지원 쌘 딜러들로 넣고 스피라는 핵 타이밍때 꺼내면 가능할듥,,?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40:36 핵 쿨 조금 남기고 꺼내야댊..?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2 18:43:12 살짝 여유두고 뽑으셂,, 너무 늦게뽑으면 안개 못쓰고 고개못돌릴수있읆,, 보통은 가장 앞에두면 빠르게 쓰긴하는데 어차피 패시브 발동하면 잘버팀,, 그리고 불사 탱들 사거리 짧아서 스피라보다 가까우면 앞에볼수 있으니 타이밍 봐서 재소환 해주셂,, 펼쳐보기▼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2 18:45:08 *수정됨 그리고 미니 덱으로 들고가면 순환 잘됢,,? 난 지원으로 꺼내썼읆,, 펼쳐보기▼ 응애 2022-03-22 18:32:55 나비꽃 2022-03-22 18:33:47 물룽이 2022-03-22 18:33:26 나비꽃 2022-03-22 18:33:56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22 18:33:51 나비꽃 2022-03-22 18:34:04 oo 2022-03-22 18:34:12 제이크를 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35:38 천장 10챠남음ㄻ.. 펼쳐보기▼ oo 2022-03-22 18:36:01 못깨다가 저기서 제이크만 추가했는대 1분 30초 넘게 남기고 깸 ㅋㅋㅋ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36:17 신읾??? 펼쳐보기▼ oo 2022-03-22 18:36:30 ?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37:18 제이크 성능 저기서 개쩖?? 펼쳐보기▼ oo 2022-03-22 18:37:52 개쩜 펼쳐보기▼ oo 2022-03-22 18:38:37 반대편에 두면 고개 돌리고 아무것도 안함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39:49 ㅁㅊㅋㅋ 안되면 담주쯤 키울재화도 모일테니 뽑고 가봐야겠네 펼쳐보기▼ 단또또단 2022-03-22 18:34:27 나비꽃 2022-03-22 18:35:43 나도줘 2022-03-22 18:37:26 강소영자리에 양하림 넣으면 깰거같은데 지원소대는 사거리 긴 딜러들 넣고 펼쳐보기▼ 나비꽃 2022-03-22 18:38:33 일단 각서윤 각우 케오린에 한자리 각수연 넣긴했는데 각수연보다 걍 류드가 나을까? 사거리는 길거같은데 펼쳐보기▼ 나도줘 2022-03-22 18:41:48 각우 각수연 너무 무거울듯 퀸이랑 에델 잇으면 둘 추천함 펼쳐보기▼ 나도줘 2022-03-22 18:44:59 그리고 각우 각수연은 변피라로 고개 돌려도 핵맞고 뒤질만큼 사거리가 짧아서 좀 힘둘듯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2-03-22 18:50: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딱봐도 천장칠각인데 [3] ㅇㅇ (1.176) 2022.03.22 85 0 히히히히ㅣㅣ히히히힣 [8] 흑우쉐이킷 2022.03.22 71 3 스포 짤 돌겠네ㅋㅋㅋㅋㅋㅋ [6] 양하림 2022.03.22 215 -1 ✋질문 리콜 질문 쪼개진흑요석 2022.03.22 65 0 창작 호라이즌이 당신을 원합니다 [35] Aa 2022.03.22 4550 141 가은이는 매주 목요일마다 관남충 만나는데 [1] 병투vs오니짱 2022.03.22 82 0 개은이스킨은바니걸이최고다 [9] 외없음 2022.03.22 112 0 에룡인들아 [3] ngcn 2022.03.22 76 0 스포 개꼬시다 시발새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1] 쪼개진흑요석 2022.03.22 2144 43 혹시 반올림좀...? 이아그레스 2022.03.22 41 0 가은이스킨지림 ㄷㄷㄷ [11] 미카스타 2022.03.22 167 1 요즘드는생각이 [6] 외없음 2022.03.22 98 0 카사르를좀일찍햇어야지족갓.내?? [14] 미스핏 2022.03.22 155 0 ssr뽑으면 존버하라는게 [1] 주문방아쇠 2022.03.22 106 0 건틀렛 레이첼 태포로 사서 바로 쓰러갔더니 [2] ㅇㅇ 2022.03.22 120 0 사나에 아줌마 대시즈 전문가 아니었음? [2] 로마노프 2022.03.22 124 1 나나하라치후유바보멍청이 [2] 미카스타 2022.03.22 59 0 본인 이사갔다가 시계받았었음 [16] 메테오 2022.03.22 242 4 일섭은 괜찮나? [2]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22 162 0 골리앗 상향 잘 됐네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22 132 0 미야 왜이리 이쁘지... [1] 물개는삐약 2022.03.22 111 0 닉 괜찮은거 없냐 [6] ㅇㅇ 2022.03.22 109 0 잘자콘 요정아. 달아줘. 콘 [17] Capstone 2022.03.22 96 0 좀죽어 [41] 나비꽃 2022.03.22 241 0 이번 바니걸 인게임 엄청 이쁜듯 [9] 와아와 2022.03.22 224 1 생각해보니 중복박은 110짜잔이리콜하면이득아님? [3] 메테오 2022.03.22 176 1 이거 그거 아니냐 [3] 머스크암초가추천하는코인 2022.03.22 83 0 나 분명 이벤트로 초전도 선택권 받은적 있는데 [2] 나는카붕이야 2022.03.22 91 0 카사방송은어디서볾,,? [7] 에픽방갑슴니다 2022.03.22 116 0 스포 스압)울않너 다 보고왔음 [21] 뿝뿌룽 2022.03.22 1897 53 (딸깍) (위이이이이이잉) [4] 알파버지니스 2022.03.22 94 2 사실 제이크보다 먼저 110찍은얘있음 [1] 메테오 2022.03.22 114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응애 2022.03.22 53 0 가은단 미야단 다 의미없는이유 [7] 흙D 2022.03.22 157 0 ✋질문 리콜 질문좀요오 [6] 산토끼 2022.03.22 188 0 (딸칵)(위잉) [6] 나도줘 2022.03.22 99 5 아 새벽에 사고쳤네 [9] 피아니시모 2022.03.22 156 5 제이크 있으니깐 50층이 겁나 쉬워짐 ㅋㅋ oo 2022.03.22 163 0 이번 이벤트상점 이터계산 잘해야할듯 [1] 서량 2022.03.22 142 0 (골리앗 리콜 후 선택권가지고 고민하는 뉴비 필독)이동네 미래 [2] djdojo 2022.03.22 157 0 내 고종사촌은 내가 만들어!! [1] 알파버지니스 2022.03.22 68 0 나보다 더 제이크에 미친놈있음? [8] 메테오 2022.03.22 256 1 씨발 [8] ㅇㅇ 2022.03.22 115 0 덴마본사람 있음? [2] Capstone 2022.03.22 65 0 케오린 110 [3] ㅇㅇ 2022.03.22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2 19: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