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 끝나지 않는 네버 스타팅 스토리

깡 : 미래가 없음

솔 : 현재도 없음


골리앗 리콜해서 선택권으로다가 깡이나 솔 받을 생각 접어달라..

어차피 깡이나 솔이나 특정 유닛 아니면 약하고 쓸모가 없음

솔이 왜 쓸모가 없냐고 분노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사실 그거 현재 있는 카운터캐로 대체가능하거나 상위호환이거나 아니면 나중에 카운터로 상위호환 내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