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알 솔져 메카닉은 재무장 안하겠지? Capston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06 작성일 2022-03-22 18:14:17 https://arca.live/b/counterside/46850797 걍 다 합쳐도 무방?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제이크 2022-03-22 18:14:35 어케 될지 게임사 맘이라 장담 못함 펼쳐보기▼ Capstone 2022-03-22 18:17:10 클린유저 2022-03-22 18:14:38 왠지.. 타이탄 재무장할거가틈.. 펼쳐보기▼ Capstone 2022-03-22 18:17:35 걘 쓰알이라 괜찮을덧.. 펼쳐보기▼ 조수르 2022-03-22 18:14:45 방심하는순간 나올거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8:14:48 소림이 재무장 기원중 펼쳐보기▼ Capstone 2022-03-22 18:15:11 소림이나 베로니카같은건 가능성 있을듯 펼쳐보기▼ 메테오 2022-03-22 18:15:24 솔져재무장은 장비변경일거인데 그러면 또 그냥 완전 다른캐나다름없음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22 18:15:32 구관총 재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Capstone 2022-03-22 18:16:37 흙D 2022-03-22 18:17:37 최피제 디펜더 멸망의날 ㄷㄷ 펼쳐보기▼ djdojo 2022-03-22 18:15:47 *수정됨 재무장 예정 목록에서 솔져,메카닉은 닥치고 영구 밴일듯 이제껏 그래왔듯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스압)울않너 다 보고왔음 [21] 뿝뿌룽 2022.03.22 1895 53 (딸깍) (위이이이이이잉) [4] 알파버지니스 2022.03.22 94 2 사실 제이크보다 먼저 110찍은얘있음 [1] 메테오 2022.03.22 114 0 내가 페도는 아닌데 응애 2022.03.22 53 0 가은단 미야단 다 의미없는이유 [7] 흙D 2022.03.22 156 0 ✋질문 리콜 질문좀요오 [6] 산토끼 2022.03.22 188 0 (딸칵)(위잉) [6] 나도줘 2022.03.22 99 5 아 새벽에 사고쳤네 [9] 피아니시모 2022.03.22 156 5 제이크 있으니깐 50층이 겁나 쉬워짐 ㅋㅋ oo 2022.03.22 163 0 이번 이벤트상점 이터계산 잘해야할듯 [1] 서량 2022.03.22 142 0 (골리앗 리콜 후 선택권가지고 고민하는 뉴비 필독)이동네 미래 [2] djdojo 2022.03.22 157 0 내 고종사촌은 내가 만들어!! [1] 알파버지니스 2022.03.22 68 0 나보다 더 제이크에 미친놈있음? [8] 메테오 2022.03.22 256 1 씨발 [8] ㅇㅇ 2022.03.22 115 0 덴마본사람 있음? [2] Capstone 2022.03.22 65 0 케오린 110 [3] ㅇㅇ 2022.03.22 80 0 댕! [1] 나도줘 2022.03.22 52 0 ✋질문 다음 재무장 머할까 [2] 와아와 2022.03.22 96 0 미야 질내사정 해주고 싶다 [2] purple 2022.03.22 111 0 ✋질문 골리앗 리콜 뭐받을까 [5] 애쉬그레이 2022.03.22 150 0 그 호라이즌 콘 어디갊? [5] 나는카붕이야 2022.03.22 84 0 아 [11] 나비꽃 2022.03.22 85 0 닒들울않너먼저바도댊? [14] 미스핏 2022.03.22 127 0 스알 솔져 메카닉은 재무장 안하겠지? [12] Capstone 2022.03.22 106 0 단 중의 단은 [9] 조수르 2022.03.22 81 0 이번이벤트 좀 치네 효율충 2022.03.22 62 0 쏘영이는 굳이 안 모아놔도 되나? [6] 흙D 2022.03.22 132 0 가은단은 있는데 깡통단은 업슴?? [19] 나비꽃 2022.03.22 125 0 각이크 버프된거맞음? [3] 메테오 2022.03.22 163 0 후우 나도 스비 들가고싶다 ㅠㅠ [4] ㅇㅇ (218.152) 2022.03.22 133 0 아 예전에 키웠던 계정 잃어버려서 다시키우는중인데 [1] 빵케이크 2022.03.22 57 0 sr제이크 딱하나만 들어주면 좋겠음 [2] 메테오 2022.03.22 82 0 1시간 뒤 4시다 [2] Car4 2022.03.22 52 0 야 고래 일루와봐 [1] 꿀때지 2022.03.22 66 0 오늘부터 가은단함 수구,, [5] 랼락 2022.03.22 103 0 이유미는 깨지는데 셰나가 어려운거 마즘? [1] 이아그레스 2022.03.22 99 0 자야하는데 건포빼고잇내.... [4] 꿀때지 2022.03.22 98 0 킹패스 안 산 애들이 제일 후회했지 [4] 한우쟝 2022.03.22 131 0 공익 부식 초당 20으로 버프좀 [4] ㅇㅇ 2022.03.22 76 1 느슨해진 침식체들에게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3] Fortey 2022.03.22 69 2 각지아 계약미션 쏠쏠하냐? [1] ㅇㅇ 2022.03.22 69 0 스트롱홀드좌 인성 진짜 갑이다 [6] 흑우쉑 2022.03.22 113 0 소과금이라도 한다면 패스는 절대 거르면안댐 [2] 조수르 2022.03.22 160 1 스포 댕시 <~~~ 젤어른스러웟던거 [12] 꿀때지 2022.03.22 2219 53 울않너 어려움 100렙셰나 공략 링크 이씀?? [4] 이아그레스 2022.03.22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2 18: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