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짉히뉴비<<각힐잡으려면그냥이새끼쓰셂 외없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81 작성일 2022-03-23 18:31:54 https://arca.live/b/counterside/46925971 이새끼는 그냥 카사의 다크나이트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ㅇㅇ 2022-03-23 18:32:40 1밴인데 써두 됨? 넘 무거어보임 ㅠ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3 18:33:25 1밴은 써도됨.. 펼쳐보기▼ ㅇㅇ 2022-03-23 18:33:33 Nyx 2022-03-23 18:33:10 갤쁘리 2022-03-23 18:33:43 엥 배리어역류 안대는디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3 18:33:59 각힐꺼되지않나? 펼쳐보기▼ 레이나 2022-03-23 18:34:12 해골물이 달구나... 펼쳐보기▼ 갤쁘리 2022-03-23 18:34:19 각힐실드 해제불가읾,,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3 18:34:35 아씨밞내가원효대사구나 펼쳐보기▼ 갤쁘리 2022-03-23 18:34: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3 18:35:00 아니근데나어떨게공익쓸때마다 각힐한테 이겼지 펼쳐보기▼ 갤쁘리 2022-03-23 18:35:27 스충디버프로 스충차이낸 딜러들빨로 이긴거지 ㅋㅋ..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3 18:37:44 이아그레스 2022-03-23 18:34:23 각이크도 은근 좋음 펼쳐보기▼ 이아그레스 2022-03-23 18:34:45 *수정됨 힐데한데 진적 거의 없음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3 18:35:15 제이크 이번에 상향되고 좋던데 펼쳐보기▼ 부식되는세계 2022-03-23 18:35:12 너무 힘차게 공익얘기해서 난 내가모르는 무슨 비장의기술잇는줄알앗네 .... 공익으로 겜을 1년햇는데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3 18:35:50 않이공익써서각힐덱한테전승해서막해골물마셔버림 펼쳐보기▼ 레이나 2022-03-23 18:35:51 이게 공익을쓰면 얜 파고들어서 내후열은 멀쩡한데 상대 후열을 박살낼수있어서 좋은거임 배리어역류는 힐데한텐 해골물임 ㅋㅋㅋ 펼쳐보기▼ 외없음 2022-03-23 18:36:15 레이나 2022-03-23 18:36:34 스충깎도있네ㅋㅋㅋㅋ 이놈진짜 이것저것많이달고잇긴하다 하 펼쳐보기▼ 물룽이 2022-03-23 18:36:2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얼리버드는 기상 [1] 레이나 2022.03.23 48 0 777선택권으로 딸 아님 스카이 받으랬는데 [8] 쪼개진흑요석 2022.03.23 159 0 콘진짜 젅나귀엽네 [4] 부식되는세계 2022.03.23 95 0 아 7 분 남았다 빨리 모작하고 싶다 이아그레스 2022.03.23 37 0 300일이랑 777일 비교되네 [4] 붉은돼지 2022.03.23 172 0 욿않너 슬프대서 기대했는데 [17] ㅇㅇ (122.202) 2022.03.23 214 0 죄다 썩은물밖에 없네ㅠ [6] 미육 2022.03.23 183 0 신기한 짤 [6] 윌버 2022.03.23 116 0 스포 공익은 일러만 다섯개야 [7] 부식되는세계 2022.03.23 219 0 아직 각우를 제대로 못 이겨봤음 [13] 쪼개진흑요석 2022.03.23 136 0 난 각유빈 일러가 더 정감가서 좋은데... [1] AKANE 2022.03.23 83 0 애플 공앱은 차단해도 댓글이랑 글 보이네 [18] 불타는쓰레기 2022.03.23 130 0 근데 나공익은 일러 그냥 쓰던거 쓰지 [3] 외없음 2022.03.23 137 0 시발련 꼴리는거바 [3]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3 145 0 각힐이 젤 안죽는둣 [15] 윌버 2022.03.23 173 0 슬슬 오퍼 없으니 건 잘안됨... [18] 이아그레스 2022.03.23 175 1 스토리 ㅈㄴ 얽혀있네 [4] 쪼개진흑요석 2022.03.23 155 0 개인적으로 힐데잘잡는건 [8] Nyx 2022.03.23 166 0 씨발내가원효대사구나 [7] 외없음 2022.03.23 146 0 짜잔이 겁내탱키하긴하네 [1] Capstone 2022.03.23 69 0 이제 해제불가 배리어 해제하는 새끼 나올듯 [3] dwsss 2022.03.23 80 0 솔직히 요즘 각성캐들 보면 각성캐 위엄이 안서는듯 [3] 천화천 2022.03.23 116 0 카사 오래할 생각이면 [7] Nyx 2022.03.23 175 0 솔짉히뉴비<<각힐잡으려면그냥이새끼쓰셂 [22] 외없음 2022.03.23 281 0 와 씹 이거 뭐나ㅋㅋㅋ [6] 사라진다 2022.03.23 126 0 SSR권 뭐받을까용 [7] ASKANDAL 2022.03.23 129 0 잘자콘 달 [3] 턱턱툭탁 2022.03.23 44 0 오늘 방송으로 카사에 긴장감을 줘야한다고 봄 [3] 천화천 2022.03.23 85 1 냉혹한 노어문학의 세계 [1] Irosis 2022.03.23 89 1 천박한 아카콘들 뿝뿌룽 2022.03.23 65 0 이벤트 하드 막몹 왜케 쌤 ㄷㄷ [1] ASKANDAL 2022.03.23 91 0 본인 던파때문에 지금 각성제 마심 [7] 잭5 2022.03.23 127 0 각서윤 2주년보다 운동회 스킨이 더 끌리는데 정상임? [4] rainsia 2022.03.23 146 0 뉴비 다음 각성뽑을거 추천좀 [4] 복면여우 2022.03.23 154 0 본인 스토리 스킵충인데 [14] A_hisa 2022.03.23 174 0 이유리 타르트랑 머핀 잔뜩 먹이고 싶다 [8] 나도줘 2022.03.23 107 0 기동목적은 [2] Capstone 2022.03.23 62 0 근데진짜각힐뉴비분쇄기존나심함 [11] 외없음 2022.03.23 162 0 창작 암살자 베로니카 [월페 엔진] [10] 트루켓 2022.03.23 1309 26 아 근데 스킨사기 뭔가 아쉽네 [18] Fortey 2022.03.23 163 0 오늘 가은이는 선생님과 롯데리아를 갑니다 [5] 턱턱툭탁 2022.03.23 103 1 주전자 닷컴은 뭐랄까,, 보물고였죠,,, [2] vokadi 2022.03.23 95 0 응 메카 인히 안만들어 [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23 147 0 개운아 오늘 머먹을가 [1] 나도줘 2022.03.23 43 0 글ㄹ고보니가오늘개운데이자나???? [4] Aoi 2022.03.23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23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