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욿않너 슬프대서 기대했는데 ㅇㅇ (122.20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13 작성일 2022-03-23 18:50:08 https://arca.live/b/counterside/46926319 하품만 나왔으면 분탕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부식되는세계 2022-03-23 18:51:09 취향아니면 어쩔수없는거지뭐 나도 좋은스토리인거엔 동의하지만 울정도나 과몰입할정돈 아니었어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2-03-23 18:51:13 몰입안되면 어쩔 수 없지 펼쳐보기▼ A_hisa 2022-03-23 18:51:38 사람마다 생각이나 느끼는건 다 다를테니까 분탕까진 아?닌듯? 펼쳐보기▼ A_hisa 2022-03-23 18:52:14 나도 보고 슬프다는 생각은 안들었고 그냥 스토리 재밌다는 생각이 끝이었슮... 펼쳐보기▼ ㅇㅇ (122.202) 2022-03-23 18:53:53 삭제 윌버 2022-03-23 18:51:51 슬픈스토린 아니긴 하지 펼쳐보기▼ Nyx 2022-03-23 18:52:05 그늘밑 안봤으면 이게 정상임 펼쳐보기▼ ㅇㅇ (122.202) 2022-03-23 18:53:37 삭제 수정 그늘은 슬펐음 펼쳐보기▼ Nyx 2022-03-23 18:54:00 사람마다 차이는 있으니까 뭐 그럴수도있지 펼쳐보기▼ ㅇㅇ 2022-03-23 18:52:46 그늘밑 안봤구나 펼쳐보기▼ ㅇㅇ (122.202) 2022-03-23 18:53:24 삭제 수정 봤어 펼쳐보기▼ ㅇㅇ 2022-03-23 18:55:31 그늘밑이 너무 사람의 빡치는 감정을 건드려서 그때가 더 인상깊음 펼쳐보기▼ ㅇㅇ (122.202) 2022-03-23 18:57:03 삭제 수정 울않너는 질질끌긴해도 복수극이라 통쾌하던데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23 18:57:59 ㅇㅇ복수극. 근데 호라이즌이 계속 리타 대시 영상 돌려보고 슬퍼할때는 나도 좀 울적햇슴.. 펼쳐보기▼ 왕소라 2022-03-23 19:05:24 울않너가 슬프진않지 펼쳐보기▼ 호감각트리오 2022-03-23 19:11:54 나도 슬픈건 그늘밑이었고 울않너는 속이뻥임 펼쳐보기▼ Rhymebell 2022-03-23 19:27:22 *수정됨 그늘밑 과 울않너 만 보면 그럴 수 있지만 엔드게임급 포지션이라 그전에 나온스토리를 보고 카사세계관에 몰입되야 감동을느낄 수 있을 확률이 높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은 롤보다 상연이방송이다 명란아보카도덮밥 2022.03.23 48 0 이터니움 왜캐 부족해 [1] 리리ㄹ 2022.03.23 91 0 스토리 미쳤다 [3] Maxwim 2022.03.23 144 0 날 전정자라 불러주지 않을래? [5] 버거계의뉴에이지 2022.03.23 89 2 난 리플레이서 나이트 브금 좋던데 [4] 제이크 2022.03.23 114 0 이새끼 뭐냐? [12] 윌버 2022.03.23 192 0 프리드웬 기관 브금이 젤 취저네 [5] Spee 2022.03.23 131 0 중복 베로니카,치후유 이거그냥 한계초월해도됨? 아니면 갈아서 [5] 이아그레스 2022.03.23 120 0 얼리버드 취침 [3] 윾동6974 2022.03.23 68 0 근데진짜싱지아랑신지아스킨은꼭사셈 [7] 외없음 2022.03.23 289 0 각서윤 백스탭이 밉다.... [4] 이아그레스 2022.03.23 135 0 깡우 머리 쓰다듬고 볼 비비고 싶다 [5] 쪼개진흑요석 2022.03.23 89 0 스포 유우투브 에디션으로 그늘밑 거의 다봤는데 [10] Fortey 2022.03.23 168 1 가끔 비틱채널가서 글들보고 [6] 부식되는세계 2022.03.23 96 0 틀딱들만 아는 띵작만화 리메이크되네 ㅋㅋ [2] 고보 2022.03.23 173 0 스킨 고민하는애들<<스킪추첞해줆 [5] 외없음 2022.03.23 148 2 미야도 전장안쓰지? [1] 고망호 2022.03.23 109 0 캐오린 다키웟는데 다음 재무장은 머핢?? [9] 쿠룸 2022.03.23 119 1 얼리버드는 기상 [1] 레이나 2022.03.23 48 0 777선택권으로 딸 아님 스카이 받으랬는데 [8] 쪼개진흑요석 2022.03.23 159 0 콘진짜 젅나귀엽네 [4] 부식되는세계 2022.03.23 95 0 아 7 분 남았다 빨리 모작하고 싶다 이아그레스 2022.03.23 35 0 300일이랑 777일 비교되네 [4] 붉은돼지 2022.03.23 171 0 욿않너 슬프대서 기대했는데 [17] ㅇㅇ (122.202) 2022.03.23 213 0 죄다 썩은물밖에 없네ㅠ [6] 미육 2022.03.23 183 0 신기한 짤 [6] 윌버 2022.03.23 116 0 스포 공익은 일러만 다섯개야 [7] 부식되는세계 2022.03.23 219 0 아직 각우를 제대로 못 이겨봤음 [13] 쪼개진흑요석 2022.03.23 136 0 난 각유빈 일러가 더 정감가서 좋은데... [1] AKANE 2022.03.23 83 0 애플 공앱은 차단해도 댓글이랑 글 보이네 [18] 불타는쓰레기 2022.03.23 130 0 근데 나공익은 일러 그냥 쓰던거 쓰지 [3] 외없음 2022.03.23 137 0 시발련 꼴리는거바 [3]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3 145 0 각힐이 젤 안죽는둣 [15] 윌버 2022.03.23 172 0 슬슬 오퍼 없으니 건 잘안됨... [18] 이아그레스 2022.03.23 175 1 스토리 ㅈㄴ 얽혀있네 [4] 쪼개진흑요석 2022.03.23 155 0 개인적으로 힐데잘잡는건 [8] Nyx 2022.03.23 166 0 씨발내가원효대사구나 [7] 외없음 2022.03.23 145 0 짜잔이 겁내탱키하긴하네 [1] Capstone 2022.03.23 69 0 이제 해제불가 배리어 해제하는 새끼 나올듯 [3] dwsss 2022.03.23 80 0 솔직히 요즘 각성캐들 보면 각성캐 위엄이 안서는듯 [3] 천화천 2022.03.23 116 0 카사 오래할 생각이면 [7] Nyx 2022.03.23 175 0 솔짉히뉴비<<각힐잡으려면그냥이새끼쓰셂 [22] 외없음 2022.03.23 281 0 와 씹 이거 뭐나ㅋㅋㅋ [6] 사라진다 2022.03.23 125 0 SSR권 뭐받을까용 [7] ASKANDAL 2022.03.23 129 0 잘자콘 달 [3] 턱턱툭탁 2022.03.23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3 19: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