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ㄹㅇ 명작이네
윌가놈 인성은 불안불안하다가 파악 꼬라박는게
무슨 비트코인 그래프같고
리타 댕시 둘다 ㅈㄴ 매력넘친다
깡우는 이시점에서 아직 스탠딩도 없노 ㅋㅋㅋㅋ
울않너는 이거 바로 다음 이야기임?
그대로 이어짐?
혹시 조금이라도 사이다 기대하면 안됨?
이것도 ㄹㅇ 명작이네
윌가놈 인성은 불안불안하다가 파악 꼬라박는게
무슨 비트코인 그래프같고
리타 댕시 둘다 ㅈㄴ 매력넘친다
깡우는 이시점에서 아직 스탠딩도 없노 ㅋㅋㅋㅋ
울않너는 이거 바로 다음 이야기임?
그대로 이어짐?
혹시 조금이라도 사이다 기대하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