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통 고객이 만족하면 일하기 좆같은 회사임 ㅐㄴ 추천 69 비추천 0 댓글 29 조회수 2051 작성일 2022-03-25 05:35:12 https://arca.live/b/counterside/47022774 보통 직원들이 만족하면 고객들이 좆같다고 생각하는 회사임ㅋㅋ 추천! 69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9] Asu 2022-03-25 05:35:23 ㅇㅇ 2022-03-25 05:35:29 잘지내고 있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5:35:40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5 05:35:40 이는 로아팀 블라인드가 증명한다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3-25 05:35:45 ㅇㅇ 2022-03-25 05:35:56 개발자가 조빠지게 굴러야 고객만족도가 높긴하지 ㅋㅋ 펼쳐보기▼ 신화 2022-03-25 05:36:14 잘 지내고 있는데? 펼쳐보기▼ ㅇㅇ (112.173) 2022-03-25 05:36:26 삭제 수정 블리치 포엠이냐 ㅋㅋ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2-03-25 05:37:40 딱 에픽세븐 만든 슈크네 펼쳐보기▼ ㅐㄴ 2022-03-25 05:38:48 그리고 보통 고객이랑 직원 둘 다 만족하는 회사는 돈 못벌어서 망하더라 펼쳐보기▼ 유나사랑해 2022-03-25 05:39:09 ㅐㄴ 2022-03-25 05:41:05 고객 만족시키면서 직원도 만족시키려면 일 많이 해야하는데 직원 ㅈㄴ 많이 뽑아서 1인당 노동강도 낮추고 직원 복지도 돈 많이 써서 해줘야하자너 그럼 비용이 너무 높아지지 펼쳐보기▼ 페소라붕카린이 2022-03-25 06:44:34 xile 2022-03-25 05:39:35 로아에서도 알수있는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5:40:54 반비례긴해 펼쳐보기▼ westyoon 2022-03-25 05:41:14 우리 회사는 고객이랑 직원 둘 다 불만이 한가득인데 ㅜㅜ 펼쳐보기▼ ㅐㄴ 2022-03-25 05:41:39 그런 회사는 사장이 만족함 펼쳐보기▼ westyoon 2022-03-25 05:42:03 Istur 2022-03-25 05:42:59 에픽 슈크 진심 하 ㅋㅋ... 펼쳐보기▼ 시그마그마 2022-03-25 05:44:19 시그마그마 2022-03-25 05:44:30 반갑노 2022-03-25 05:59:32 잘 지내고 있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6:00:10 구글: 맞말인듯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6:03:46 이거진자임내가아랫동네에서봄 펼쳐보기▼ 촤드 2022-03-25 06:31:23 잘 지내고있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7:04:12 맞말인듯ㅋㅋㅋ 로아랑 에픽을보면 알수있다 펼쳐보기▼ 척추탄 2022-03-25 07:26:31 ㅇㅇ 2022-03-25 07:45:10 행복회로빌런 2022-03-25 08:37:43 NC직원들이 그래서 별 불만 없어하는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블레이즈쓰는 카운터 누구있음? [13] 외없음 2022.03.25 155 0 리콜은 무조건 1개? [2] 케로로소대 2022.03.25 90 0 ✋질문 핑프라 미안하다 [17] 말리고스 2022.03.25 134 0 노트북 카사 하옵하면 튕긴다는게 ㅐㅍㄱ트임? [8] 씹덕새끼 2022.03.25 97 0 여가부 멸망선언 ㅋㅋㅋ [6] Cabala 2022.03.25 167 5 어쩔마녀 리더랑 평타 왜 올렸는지 모르겠다 ㅅㅂ [6] 주블 2022.03.25 115 0 애미뒤짐? [17] ㅇㅇ 2022.03.25 174 5 카사하면서 인식이 가장 많이 바뀐 캐릭 [2] 아이앙이 2022.03.25 149 0 스비 블라인드보다 더 놀라운 잡플 평점 4.1의 신의직장 [4] ㅇㅇ 2022.03.25 148 3 솔직히 버프좀 해야하는 캐릭들 [9] 미니스트라 2022.03.25 126 0 선별채용에서 샤오린은 왜 빠진 거냐 [3] ㅇㅇ (112.173) 2022.03.25 94 0 나의 실력을 보여주지 [1] ㅇㅇ 2022.03.25 31 1 와 시발 개란빵 1개천원 머임??? [3] 꿀때지 2022.03.25 77 0 밸런스 논란때마다 되새기는 것 [2] 알파퀸 2022.03.25 71 0 근데 블라인드 사내평가 좋아도 의심해야됨 [8] 뭐요왜요 2022.03.25 154 6 전기이륜차 보조금 받아본 카붕이 있슴? [7] 반으로가른다 2022.03.25 63 0 재르카 pvp에서 좋다고는 들었는데 [14] 외없음 2022.03.25 119 0 재핑챙은 무족권 리더지? [6] ㅇㅇ 2022.03.25 128 0 이거 뽑아도덂? [4] ㅇㅇ 2022.03.25 89 0 횡단보도 파란불 빤짝빤작 <~~~~~ 응 안뛰어 ㅋㅋㅋ [9] 꿀때지 2022.03.25 133 0 타오린 제일 무서운 세팅 뭐냐 [10] 척추탄 2022.03.25 160 0 이건 ㄹㅇ훈장이네 [23] ㅇㅇ 2022.03.25 2165 83 전당 코스트제한있는곳에서 밀림... 냐무산 2022.03.25 27 0 보통 고객이 만족하면 일하기 좆같은 회사임 [29] ㅐㄴ 2022.03.25 2051 69 오늘부터 나도 다정자 [1] ㅇㅇ 2022.03.25 44 4 님들 이터니움 월정액 삼? [5] 록파이 2022.03.25 142 0 서로 말이 잘 통함 윾돌이바리에이션 2022.03.25 50 1 재미야 이거 궁컨필수라 너무 어려워... [5] 매우매운맛 2022.03.25 151 0 귀여운 힐돌이 보자 [3] 뿝뿌룽 2022.03.25 43 0 킹 함선타격 없애면 어떨것 같냐 [4] 호남고닉유동 2022.03.25 59 0 역대 최고의 기업 스튜디오비사이드를 지지합니다 [8] 알파버지니스 2022.03.25 120 5 ✋질문 어쩔마녀 가루 65개있는데 스작가능?? [10] ㅇㅇ 2022.03.25 105 0 나라가나애개우.잃.하개허약핮마약.과핢깨핝다. [7] ㅇㅇ 2022.03.25 65 0 오퍼질문 [2] 전국호두협회장 2022.03.25 46 0 이거 인히는 그냥 무기만 줄창 만드는 건가 [3] ㅇㅇ 2022.03.25 108 0 팀장...?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25 29 0 질문잇엇는데까먹엇슴 ㅇㅇ 2022.03.25 18 0 갈갈을 했다고..? [2] 사기게임즈 2022.03.25 111 2 오퍼레이터 부옵은 고정임? [3] 지아링 2022.03.25 99 0 오 홍삼 2022.03.25 45 1 이것도 너프인감? [10] 스타림 2022.03.25 130 0 라우라 재무장떴을때 눈앞이 깜깜했는데 [13] 시그마져아 2022.03.25 134 0 이거 극딜임? 평가좀 [2] 뭐요왜요 2022.03.25 90 2 기동목적은...."핫도그 구매" [12] 꿀때지 2022.03.25 138 5 난 도마게이 서사 기대됨 [4] 척추탄 2022.03.25 69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25 0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