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전기이륜차 보조금 하는 모양이던데


마실 겸 가까운데 왔다갔다하면서 탈까하고 고민중인데


시청에 물어보니깐 빨리 먼저 구매부터하고


등록을 해야 신청할 수 있다더라


근데 전화끊고나서 생각난건데


보조금 지원대상차량이 따로 없는거임?


구매처가 그 도시가 아니여도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