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하는애들은 티를 안내고는 못배겨

어떤 작품이던 자기 철학이 없으면 롱런은 못하기도 하고

자기 생각을 표현하려고 하는게 예술쪽이다보니 어쩔수없음

회사에서 알아서 잘걸러주길 바래는수밖에

카사이야기 : 아 유나 뷰지 빨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