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렙 인히비터는 소각도 두번씀? 모닝빵우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7 작성일 2022-03-25 05:58:02 https://arca.live/b/counterside/47024070 덱짜서 처음 쳐봣는데 갑자기 다 썰려있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꿀때지 2022-03-25 05:58:46 37초쯤에 데스빔 쏘는건 소각이랑 별개 펼쳐보기▼ kimjino 2022-03-25 05:59:02 레벨상관없이 2분에한번쓰고35초쯤에한번더씀 저레벨은35초때는 뎀지약함 펼쳐보기▼ 찹쌀콩찰떡 2022-03-25 05:59:09 30초쯤 남았을때 빔 쏘는데 전멸기는 아닌데 레벨 90 넘어가면 전멸기급임 펼쳐보기▼ 모닝빵우유 2022-03-25 05:59:46 아 어쩐지 첫 소각에서 다 살려갔는데 그쯤에 각서윤만 남아서 딜하다 죽더라고 펼쳐보기▼ 기름농원 2022-03-25 05:59:12 30초쯤 레이저포 맞고 다뒤지는건데 썩은물들 공략보면 기순이없으면 거진 다 뒤진다고함 펼쳐보기▼ ㅇㅁㅇ 2022-03-25 05:59:23 30초쯤에 날리는 레이저가 겁나쎔 각힐 각제이크나 백스텝 케릭 이런거는 사는데 나머지는 다 주금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2-03-25 06:00:02 2분에 한번 35초 남았을때 한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유나 상향안 [1] 하고싶다 2022.03.25 65 1 골통 그냥 리콜때릴까 척추탄 2022.03.25 39 0 카첸에 글쓴게 10000개면 댓글까지 포함해서 몇개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3.25 39 1 카케 <~~~~~~~ 한정아니네 하고 미뤄두다 계속 안봄 ㅋㅋㅋ [3] 꿀때지 2022.03.25 107 2 어제 방송에서 차라리 자기 욕하고 팀 욕은 하지 말랬는데 [10] ㅇㅇ 2022.03.25 206 -10 올블랙 패션 vs 청청 패션 [3] 꿀때지 2022.03.25 92 0 24시간 교대근무 3일차 [1] 여린 2022.03.25 72 0 의외로 아직도 클리어 못한 미션 [1] hver 2022.03.25 82 0 2밴킹을 쓰는나 [1] ㅇㅇ 2022.03.25 50 0 건틀렛 어제 상연이 방송전에 3600점이었음 [9] 베버 2022.03.25 177 4 카운터 인히무기 2개 먹었으면 방어구 돌리면 되지? [5] 로젤리아 2022.03.25 110 0 오륻카카케보늕데갑자기머리가아픎…. [25] ㅇㅇ 2022.03.25 1534 66 통베는 죽은지 오래잖아 [2] 척추탄 2022.03.25 61 0 킹 <~~~~~~~ 개씹날먹 재탕급조 각성캐 [5] 꿀때지 2022.03.25 208 1 지금 라파엘라 받으면 리콜권주냐? [1] 배박이겸총박이 2022.03.25 110 0 아시발 오퍼레이터 이속증가 쓰레기였음??? [26] 대가리깨진사람 2022.03.25 236 0 라파엘라 리콜로 도로시 받을 수 있나 [4] 청안아이 2022.03.25 124 0 전당5 깰정도는 되야 다이브50 깰수있나 [8] 외없음 2022.03.25 120 0 아 이래서 여자들이 자위할때 딜도를쓰는구나 [5] ㅇㅇ 2022.03.25 211 1 재무장 애들은 코스트만 좀 조절해도 괜찮을거 같은데 [4] 유나사랑해 2022.03.25 93 0 근데 골리앗이 ㄹㅇ 성능 기대 안되지 않았냐? [1] Kyria 2022.03.25 129 1 의외로 씹퇴물=일베 [1] ㅇㅇ 2022.03.25 137 0 스포 스토리다먹었다!!!! [14] RAC 2022.03.25 1486 29 고렙 인히비터는 소각도 두번씀? [7] 모닝빵우유 2022.03.25 97 0 에피1 미니스트라가 4종급이던가? [8] ㅇㅇ 2022.03.25 111 0 이건 아무리봐도 그냥 개머꼴임 [3] ㅇㅇ 2022.03.25 126 0 아씨발좇같다내가엔터만잇옷어도깨고남는데씨발 [6] ㅇㅇ 2022.03.25 67 0 표정 감추기 개고수 리플킹 [11] 렘딘 2022.03.25 113 0 이거 언제 출판함 [3] 척추탄 2022.03.25 96 0 글구보니 예전에 일베인증한 회사도 잇지않앗나 [1] 꿀때지 2022.03.25 102 0 아직.. 뉴비다 [13] 나그거없는데 2022.03.25 112 2 뭐이리 복잡한게 많냐 [4] ISAC 2022.03.25 87 0 페미던 뭐던 티를 안내면 되긴하는데 [4] 유나사랑해 2022.03.25 122 1 근데 생각해보니까 아카데미도 개 허접이네 [8] 유나펀치 2022.03.25 110 0 의외로 순애 좋아하는 여자 [5] 미야 2022.03.25 127 0 돈망씨발ㄹ년아잘가라ㅋㅋㅋㅋㅋㅋㅋ [21] ㅇㅇ 2022.03.25 218 1 넘 궁금해서 로아도 찾아봄 [4] ㅇㅇ 2022.03.25 148 5 하림이 동갑내기 친구임. [1] ThatYoU 2022.03.25 64 0 건틀렛 니가와 지독하게 굴릴 덱은 보통 어떻게 짬? [4] 지미간장게장 2022.03.25 72 0 억덕계 사람이름이 개운 [1] ㅇㅇ 2022.03.25 40 0 만약에 대시가 학교에 들어가 제대로 배우고 무기 있다면 [6] ㅇㅇ 2022.03.25 102 0 이거 부적 떼도 됨? [7] ㅇㅇ 2022.03.25 146 -1 솔직히 스비가 결혼여부엔 존나 민감하지 [3] 척추탄 2022.03.25 197 9 저늫ㄱ ㅡ냙뉽비핥테늛<<Gauntlet cancer [8] 외없음 2022.03.25 82 0 일러레가 네오나치든 북한을 빨든 티 안내면 상관없음 [3] ㅇㅇ 2022.03.25 110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25 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