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특수기 디버프 적용대상을 피해 받은 대상에서 특수기 범위 내의 대상으로 바꾼다
이제 피해면역 달고 개깝치는 각우년한테도 버프해제랑 버프무효를 먹여줄 수 있다는 얘기지
피해면역 없이 앞에서 개쳐맞고 퇴근할 각우년 꼬라지를 생각하니 기분 좋네
레일리는 불사조의 이름에 맞게 영구적으로 계속 부활하고
각성 스커니까 피해내성도 쥐어주고
셀프디버프 좆같으니까 걍 삭제해서 가만히 있어도 체력이 초당 3퍼씩 회복되게 하고
각서윤한테 힐 역류당하면 아침에 먹었던 게 역류할 거 같으니까 디버프무효도 달아주고
케오린한테 특수기 한 대맞고 퇴근하면 가오가 안 사니까 최대피해제한 5퍼정도 달아주는 거지
이 정도만 해주면 황밸 가능할듯

반박시 힐데가 배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