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협전 8단계노리는거 아니라 그냥 7단계만 잡고 노는걸로 정했지만


7단계 도전해보고 싶어하는 친구도 있고, 아직 존메모네도 없지만 몇점까지 나오는지 궁금해하는 뉴비도 있고


아레나 딱 채워서 이 도전을 하게 해주고 싶은데


금요일까지라고 맨날 혼자서 지랄하니까 그냥 안치는 애들은 평생 안침


아니면 금요일 지나서 이미 끝난 아레나 때려두거나


몇주째 공지에도 박아보고 컨소챗에 하소연도 해보고 쳐준애들 고맙다고도 해보고 하는데 치는애들만 스트레스받을거같음


그중에 한명은 보스 오르카는 하는데 아레나는 또 안쳤어...


몰라서 라고 하기에는 심심찮게 컨소챗에다가 협전 설명도 하고


또 어떤애는 챈에 검색해서 하고 이러는데 쭉 모른다는것도 좀 아니지 않나


이거 닥달하기 귀찮은것도 있지만 친애들까지 컨소챗에서 내가 지랄하는거 봐야한다는거


이거때문에 제일, 너무 스트레스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