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counterside/47021240

이 글 댓글 보면서 든 생각인데


어느 팀 뭐 낸 애는 쳐내야 된다

굳이 콕 집어서 말 해야됨?


자유롭게 의견 오가고 그거 괜찮네 하면서

상연이가 오케이 싸인 줬으니까 나왔겠지

방송에서 말했듯이 팀원 압박은 안 좋다고 봄


어느 캐릭 존나 쎄다 무슨 컨텐츠 좆같다 반응 다 나오는데

어차피 일 못하면 회사 내에서 자르든지 귀띔하든지

회사가 알아서 할 일이라고 생각함.

선 넘은 의견 못 쳐내고 오케이한 상연 잘못이 제일 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