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니스트라 3종 4종은 그냥 원펀맨 재해레벨 같은데 제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24 작성일 2022-03-25 06:08:14 https://arca.live/b/counterside/47024712 미니스트라는 걍 4종이 맞는데 수집된 정보가 적으니까 지금까진 3종이라고 퉁쳤던거 아니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ㅇㅇ 2022-03-25 06:09:31 3종이면 좀 이상한게 리타도 원래부터 3종 잡고다녀서 3종보다 쎘는데 몸바치고 겨우 3종인건 이상해보임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6:10:11 *수정됨 ㅇㅇ 원본보다 훨씬 강화됐고 솔리한테 재조립된건데 최소 4종이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25 06:10:42 사실 3종 4종 하는건 인간들이 "규정"하는거고 실제로는 어떤지 정확한 지표는 아님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6:11:09 엉 그러니까 상식적으로 추론해도 3종보단 훨씬 셀거란거지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25 06:11:09 가령 아트북 설명 보면 미니스트라는 8명이상의 카운터를 죽여갖고 등급상향조정 검토중인애엿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25 06:10:16 누소 2022-03-25 06:11:38 청안아이 2022-03-25 06:11:39 피해자가 몇 명 없었던거 보면 데이터 부족으로 내려치기 당한 것 같음 마왕 사도 급인데 3종은 좀 약하지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2-03-25 06:12:30 실제로 1지에서 하는거보면 언더 일류 소대인 알트소대를 가지고 놀았고, 제 종속 개체인 스피라도 얼척없게 강했지 펼쳐보기▼ ㅇㅇ (121.176) 2022-03-25 06:14:24 삭제 수정 ㄹㅇ 미니가 처음부터 제대로 알트소대를 상대했으면 관리자 언급마냥 위험하게 됐을거임 펼쳐보기▼ 야생을달리겠어 2022-03-25 06:11:41 ㅇㅇ미니 성격이 이면세계에서 잘 안나가려는 성격이어서 사례가 보고가 잘 안되서 그런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모네 키워야겠네 TeneB 2022.03.25 55 0 알렉스 성능 관련해서 궁금한거 있음? [8] 역시난 2022.03.25 167 0 양심고백 하나함 [9] 뿝뿌룽 2022.03.25 121 0 님들 건틀릿 밴잘안되는 개씹날먹캐릭 추천점요 [8] ㅇㅇ (125.130) 2022.03.25 133 0 베라 방금 봤는데 [4] 채고다라티카 2022.03.25 156 8 뉴비 건상점 못털거 같은데 [3] 우희비 2022.03.25 96 0 내꺼레이드쳐달라고 [2] ㅇㅇ 2022.03.25 54 0 오즈들 철기소대 느낌나는데 [3] 진핑핑 2022.03.25 93 -1 엥 이거 완전 [4] 장래희망수의사 2022.03.25 105 1 "라파엘라 검은색 팬티보여." [4] 마루쉐 2022.03.25 191 1 오늘의상식)분탕은 해외섭 오픈과 함께했다 [4] 형제철물 2022.03.25 119 2 씨발 이게 게임이고 이게 스토리지 [20] ㅇㅇ 2022.03.25 1311 42 짤녀를 콜라로 치면 무슨 콜라임? [10] 꿀때지 2022.03.25 205 0 메이스 vs 디보션 뭐가낳음? [6] ㅇㅇ (125.130) 2022.03.25 178 0 그냥 타워 일어나서 걸어오게하는.. [6] 카사프로게이머 2022.03.25 89 0 재유진장비는 머쓺? [1] 전국호두협회장 2022.03.25 205 0 카사챈 광고걸렷내 [1] ㅇㅇ 2022.03.25 140 2 릴루게이랑 하림이랑 둘다 비슷한나이라고? [4] ㅇㅇ 2022.03.25 91 0 카사 시작할때 힐데랑 지수때매 시작했는데 [2] 청안아이 2022.03.25 87 0 근데 요즘 스비 업무량 ㄹㅇ 미치긴 할듯 [10] windy 2022.03.25 199 0 킹 띠껍티콘 카사갤?에서 써도되냐물어보네 [2] 누소 2022.03.25 160 0 랜덤 매칭 결과는 매칭탈락ㅋㅋㅋㅋ Javascript 2022.03.25 54 0 개선 ㄹㅇ 컨소 공지 눈에 확 띄;게 좀 개선 필수....jpg [20] 꿀때지 2022.03.25 1371 40 미니스트라 3종 4종은 그냥 원펀맨 재해레벨 같은데 [11] 제티 2022.03.25 224 0 좆댓다 좆댓다 [6] 뀨륵 2022.03.25 105 1 요새 무서운건 훈련된 근첩이지 [6] 뭐요왜요 2022.03.25 151 0 슈퍼뉴가 아트디렉터 된 이후로 캐릭터 디자인이 뭔가 화려해졌음 [5] 지나가던 2022.03.25 246 2 도마게이도 사도 아님? [5] 보르챠 2022.03.25 98 0 에델은 아직 목적 안나왔지? [2] ㅇㅇ 2022.03.25 52 0 요즘 장비 맞추기에 재미들림 양념게장한접시 2022.03.25 64 0 케이스 너무 부족한데 어떻게 해야할까? [10] 로젤리아 2022.03.25 100 0 셋바 튜바 감당 안된다 ㅋㅋ oo 2022.03.25 50 0 ✋질문 너희 크레딧 어디에 쓰길래부족함 [7] 펭귄국밥 2022.03.25 138 0 스포 사도가 정확히 머임? [12] ㅇㅇ 2022.03.25 222 0 델타세븐 제복 입은 실비아가 보고싶다 [6] 렘딘 2022.03.25 111 0 내가누구? 내가누구? 내가누구냐고? [3] 크리스피크림 2022.03.25 80 0 몰라도 되는 카사 캐릭 나이들 [5] 미니스트라 2022.03.25 279 7 호라이즌 장비어케씀? [4] 전국호두협회장 2022.03.25 385 0 그래 지수는 이런맛이지 [1] 유나펀치 2022.03.25 107 1 아 또 아레나때문에 스트레스받는다... [24] 시그마져아 2022.03.25 161 0 심심해서 만듬 [5] 깐따삐야 2022.03.25 92 3 각유나 상향안 [1] 하고싶다 2022.03.25 64 1 골통 그냥 리콜때릴까 척추탄 2022.03.25 38 0 카첸에 글쓴게 10000개면 댓글까지 포함해서 몇개임 [1] 상점누나가좋아 2022.03.25 38 1 카케 <~~~~~~~ 한정아니네 하고 미뤄두다 계속 안봄 ㅋㅋㅋ [3] 꿀때지 2022.03.25 107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25 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