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병신좆같은니애미씹같은반성문500장이지랄이아니라

제대로 기승전결 완벽하게 스토리 짜니까

아무생각 없이 지나쳤던 캐릭터에 애정이 생기네

그늘밑이랑 울않너 보고 겜창인생 처음으로 성능때문이 아니라 캐릭터들 자체에 애정이 생기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