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카사 짱개판호 받지 않았음??? 카사프로게이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5 작성일 2022-03-25 06:52:33 https://arca.live/b/counterside/47027239 짱개섭 운영함???힐데 시동시동 하는게 짱개섭이야 대만섭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극한의가능충 2022-03-25 06:53:01 -짱- 펼쳐보기▼ 크리스피크림 2022-03-25 06:53:08 시동시동 중국서버임 중국 게임 판호 허가 안주기 전에 판호 받은거라 중섭 운영 가능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6:53:28 중섭있음 이계사무소란 이름으로 서비스하고 있음 더빙도 있어서 그거 중섭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25 06:53:50 "시동시동" 펼쳐보기▼ 카사프로게이머 2022-03-25 06:54:19 그럭구나. 시동시동 진짜 존나 병신같더라. 펼쳐보기▼ ㅇㅇ (121.176) 2022-03-25 06:54:52 삭제 수정 중섭있고 일섭이랑 다르게 매출도 생각보다 높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채겜 좆고수 등장 [5] 왕소라 2022.03.25 149 9 그런데 대부분 창작물에서 [6] dwsss 2022.03.25 83 0 얘 솔저엿음? [2] 김유톨맨 2022.03.25 95 0 주크박스는 진짜 잘만든거같음 [6] 베버 2022.03.25 115 0 지듣노 [3] 미나링링 2022.03.25 37 1 너희들 게임은 망했어! 여긴 이제부터 [3] Maximin 2022.03.25 99 4 골드는 왜케 쓸데가 업나요 [17] ㅇㅇ (118.222) 2022.03.25 183 -2 각이크 딜 세네 [2] CQL 2022.03.25 93 0 제 계정은 안전한듯 오늘내일 2022.03.25 49 0 던모 1섭 짱깨 밭인데 월광 2022.03.25 86 1 2.5주년은 언제쯔쯤임??? [3] 호랑호빵 2022.03.25 76 0 스비는 각선권을 뿌려라 [2] Pakafans 2022.03.25 79 0 여혐기업이 만든 여혐게임 특 [43] 비질란테 2022.03.25 4976 166 ✋질문 님들 인히비터 원피감 유효옵임? [8] NIceday 2022.03.25 383 0 이게 다 짱깨 탓이라는 거지? dwsss 2022.03.25 58 0 에픽에서배운점이있음 [12] 디셉션 2022.03.25 171 0 ✋질문 뉴빈데 중복캐 이거 어째야 함? [6] 한낮 2022.03.25 207 0 ㅋㅋ 넥슨 보안팀에서 작업장 관련해서 사람 꽤 뽑던데 ㅇㅇ 2022.03.25 114 1 마리아나이 <~~~~~ 2022년 기준 30후~40초 [7] 꿀때지 2022.03.25 117 0 7만5천짜리 주화 1.5배가 초회보다 효율 좋음? [3] ㅇㅇ 2022.03.25 109 0 몰?루 아카이브 9999일 정지 때리네 ㄷㄷ [2] ㅇㅇ 2022.03.25 178 1 ✋질문 각성신지아 끝나면 로지텍스 2022.03.25 66 0 그놈의 kt 시발 상자새끼 2022.03.25 53 0 근데 카사 짱개판호 받지 않았음??? [6] 카사프로게이머 2022.03.25 145 0 신규 유저도 각선권 함주라,, [9] 비빕고 2022.03.25 97 0 ✋질문 pve에서 상성피해는 피해감소 적용되나요? [3]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2.03.25 87 0 하긴 금태 데인게 얼만데 [2] 베버 2022.03.25 137 1 이거 씨앗주화는 어따쓰는거임? [11] ㅇㅇ 2022.03.25 115 0 주크박스는 ㄹㅇ 갓패치 아니냐 ㅋㅋ [4] 주블 2022.03.25 111 0 유두 보여줘 [1] 회랑계 2022.03.25 86 0 던 모바일 오픈하면서 불똥튄게 유력하다던데 [4] 촤드 2022.03.25 188 7 지금 넥슨 연동된 핵계들 연좌제 당하던데 [12] 월광 2022.03.25 331 8 이거 존나 이해감 ㅋㅋ [5] 베버 2022.03.25 164 1 그렇게 고이지 않아도 풀융합 한달에 2풀씩은 파밍 하는듯 [6] ㅇㅇ 2022.03.25 89 0 맨날 빵집가면 치즈 카스테라가 없음 [2] ㅇㅇ 2022.03.25 50 1 페도 치료제 [1] dwsss 2022.03.25 63 3 스비 잡플레닛 리뷰 보니까 딱 이런 느낌이네 [1] 비질란테 2022.03.25 124 0 미니스트라 일러스트 다시 뽑아주면안대나 [4] ㅇㅇ 2022.03.25 130 3 내가 성능충은 아닌데 [6] 불타는백두산 2022.03.25 89 0 카사는 핵계 없나? [2] ngcn 2022.03.25 126 0 카붕이들아 우리한테 야한 몸샷이 오면 신고부터 해라 [1] 청안아이 2022.03.25 75 0 난 보통 꼬접할 때 갈갈쇼하는데.. [1] 카사프로게이머 2022.03.25 60 0 아라한 주시영 존버한다 ... [1] ㅇㅇ 2022.03.25 185 0 나를 '카사의 신'이라 불러주지 않겠나,,, [5] 막고라뜨러옴 2022.03.25 115 5 몰루념글 뭐야 씨발 [10] 오늘내일 2022.03.25 2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25 0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