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혐기업이 만든 여혐게임 특 비질란테 추천 166 비추천 0 댓글 43 조회수 4976 작성일 2022-03-25 06:54:28 https://arca.live/b/counterside/47027368 제일 비중 많은 여캐가 힘든 젊은 시절 이겨내고중소기업 수뇌부자리까지 올라옴 추천! 16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3] kimjino 2022-03-25 06:54:46 시그마그마 2022-03-25 06:54:53 시그마그마 2022-03-25 06:55:33 심지어 자기 대장한테 배신당해서 칼빵맞고 눈 썰리고 장애인이 됬는데 그거 마저 극복했다. 펼쳐보기▼ IlIlIlIlIlIlIl 2022-03-25 07:17:35 사관사냥 2022-03-25 06:54:56 여혐게임 (인게임 남혐 여초겜) 펼쳐보기▼ 민초맛라면 2022-03-25 06:55:04 정실의 품격 펼쳐보기▼ DisplayPort 2022-03-25 06:55:06 판타지카 2022-03-25 06:55:12 그분들 입장에선 부사장은 여자가 아니라 흉자거든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25 06:55:24 사관사냥 2022-03-25 06:56:57 흉자 ㅇㅈㄹ 하면서 여성주의를 외치는 분들이 여성 갈라치기를 시도하는 파시스트 그분들은 대체;; 이게 바로 [모순]을 견뎌라 라는 건가 펼쳐보기▼ 디셉션 2022-03-25 06:56:22 상자새끼 2022-03-25 06:58:20 마싯는감자칩 2022-03-25 06:59:13 이터니티 2022-03-25 07:00:33 그저 감동실화...ㅠㅠㅠ 펼쳐보기▼ 촉수마인 2022-03-25 07:02:02 세계관 최강자라인이 거의 여자야 ㅋㅋㅋ 펼쳐보기▼ Edge 2022-03-25 07:03:03 temprun 2022-03-25 07:06:03 미합중국의 전쟁영웅이고 주위에서 제발 은퇴하지 말라고 빌면서 중장자리에 앉히고 델타세븐의 리더이자 러시아 출신의 귀화여성인 마리아 안토노프를 보면 카사만큼 여성주체적인 게임이 없다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7:07:28 뿝뿌룽 2022-03-25 07:08:10 ㄹㅇ 펼쳐보기▼ 상상헬리 2022-03-25 07:12:36 저 컷씬은 진짜 봐도봐도 감탄나온다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3-25 07:16:26 심지어 눈 장애까지 있는데 구관리국 최강 카운터에 밑바닥부터 기어올라와서 회사 사장까지 올라감 펼쳐보기▼ 4nk 2022-03-25 07:18:26 ㅠㅠㅠㅠ여자라서 중소 ㅠㅠㅠㅠㅠㅠ이게임 남자가 지배한다던데 ㅠㅠㅠㅠ초큼? 불합리한거같아ㅠㅠ유리천장?이랄까?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25 07:20:55 생각해보니 신지아는 삼성 구글규모 회사 회장이잖아? 펼쳐보기▼ 4nk 2022-03-25 07:21:48 그럼 앞으로 신지아로 가스라이팅 하겠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7:19:09 가족 없이 실험체로 태어난 클론이 부전대장까지 올라간것도 있어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25 07:23:07 가장 대표적인 예시를 든거 카사에 저런 여캐 많지 펼쳐보기▼ 트루켓 2022-03-25 07:39:25 남적남이라고 남자가 남케 더싫어함 펼쳐보기▼ 트루켓 2022-03-25 07:40:05 여자능력자비율이 훨신많은 사회가있다? 이거 완전 남혐겜아니냐 펼쳐보기▼ 라이언게임즈 2022-03-25 11:24:58 누가 구관총 제이크 리플킹 구관총 싫어함??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0:10:40 이장면 스토리 어디서 나오는장면임?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25 10:12:39 두번째 여름이벤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0:13:04 두번째 여름이벤? 린시엔 나오던거?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25 10:13:34 ㅇㅇ 펼쳐보기▼ 민트초코싫어요 2022-03-25 10:17:54 짤 ㄴㄱ? 겜은안하는데 지리노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25 10:34:20 카운터사이드 이수연 펼쳐보기▼ piaII 2022-03-25 10:52:12 해보쉴? 펼쳐보기▼ Nanoha 2022-03-25 11:24:48 카운터사이드 '인게임' 짤임 팬아트 아님 펼쳐보기▼ 쪼개진흑요석 2022-03-25 10:34:01 개꼴려 펼쳐보기▼ 나이트바라기 2022-03-25 12:29:20 늒네 2022-03-25 13:01:47 개추를 참을 수 없는 펼쳐보기▼ 플스에뮬 2022-03-25 16:31:22 난 이거보고 금태가 이수연 정실 박고 가는구나 하고 놀랐음 펼쳐보기▼ ㅇㅇ 2022-03-26 05:43:57 보통 회사는 임원이라고 하는데 ㅋㅋ 저건 이수연 본인이 차린 회사잖아 ㅋㅋ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2-03-26 06:11:50 본인 병신 국평오라서 잘 모름..... 임원이라 쓸까 부사장으로 쓸까 하다가 저거 고른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니 방송 초기에 [3] 시그마져아 2022.03.25 142 1 생각해보니 눈팅하는 스비 직원들 웃길듯 [2] 설리 2022.03.25 96 0 마리아 <~~~~~ 몇살일거같음?? [5] 꿀때지 2022.03.25 88 0 미보유 쓰알풀인데 [6] CQL 2022.03.25 122 0 방금 화장실에서 그런 생각 했음 [1] 디비디비딥 2022.03.25 158 0 고민되네 [8] 깐따삐야 2022.03.25 69 0 순살만공격 여기 맛있냐 [7] 1q2w3 2022.03.25 117 0 sr 겹치는 유닛 [8] 각청단주호수 2022.03.25 82 0 보통 협력사 정리할때 몇일부터 짜름? [13] LoskVa 2022.03.25 100 0 섬멸점수 몇점나옮? [5] 전국호두협회장 2022.03.25 112 0 어채겜 좆고수 등장 [5] 왕소라 2022.03.25 149 9 그런데 대부분 창작물에서 [6] dwsss 2022.03.25 83 0 얘 솔저엿음? [2] 김유톨맨 2022.03.25 95 0 주크박스는 진짜 잘만든거같음 [6] 베버 2022.03.25 115 0 지듣노 [3] 미나링링 2022.03.25 37 1 너희들 게임은 망했어! 여긴 이제부터 [3] Maximin 2022.03.25 100 4 골드는 왜케 쓸데가 업나요 [17] ㅇㅇ (118.222) 2022.03.25 183 -2 각이크 딜 세네 [2] CQL 2022.03.25 93 0 제 계정은 안전한듯 오늘내일 2022.03.25 49 0 던모 1섭 짱깨 밭인데 월광 2022.03.25 86 1 2.5주년은 언제쯔쯤임??? [3] 호랑호빵 2022.03.25 76 0 스비는 각선권을 뿌려라 [2] Pakafans 2022.03.25 79 0 여혐기업이 만든 여혐게임 특 [43] 비질란테 2022.03.25 4976 166 ✋질문 님들 인히비터 원피감 유효옵임? [8] NIceday 2022.03.25 383 0 이게 다 짱깨 탓이라는 거지? dwsss 2022.03.25 58 0 에픽에서배운점이있음 [12] 디셉션 2022.03.25 171 0 ✋질문 뉴빈데 중복캐 이거 어째야 함? [6] 한낮 2022.03.25 207 0 ㅋㅋ 넥슨 보안팀에서 작업장 관련해서 사람 꽤 뽑던데 ㅇㅇ 2022.03.25 114 1 마리아나이 <~~~~~ 2022년 기준 30후~40초 [7] 꿀때지 2022.03.25 117 0 7만5천짜리 주화 1.5배가 초회보다 효율 좋음? [3] ㅇㅇ 2022.03.25 109 0 몰?루 아카이브 9999일 정지 때리네 ㄷㄷ [2] ㅇㅇ 2022.03.25 179 1 ✋질문 각성신지아 끝나면 로지텍스 2022.03.25 66 0 그놈의 kt 시발 상자새끼 2022.03.25 53 0 근데 카사 짱개판호 받지 않았음??? [6] 카사프로게이머 2022.03.25 146 0 신규 유저도 각선권 함주라,, [9] 비빕고 2022.03.25 97 0 ✋질문 pve에서 상성피해는 피해감소 적용되나요? [3]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2.03.25 87 0 하긴 금태 데인게 얼만데 [2] 베버 2022.03.25 137 1 이거 씨앗주화는 어따쓰는거임? [11] ㅇㅇ 2022.03.25 115 0 주크박스는 ㄹㅇ 갓패치 아니냐 ㅋㅋ [4] 주블 2022.03.25 111 0 유두 보여줘 [1] 회랑계 2022.03.25 86 0 던 모바일 오픈하면서 불똥튄게 유력하다던데 [4] 촤드 2022.03.25 188 7 지금 넥슨 연동된 핵계들 연좌제 당하던데 [12] 월광 2022.03.25 331 8 이거 존나 이해감 ㅋㅋ [5] 베버 2022.03.25 164 1 그렇게 고이지 않아도 풀융합 한달에 2풀씩은 파밍 하는듯 [6] ㅇㅇ 2022.03.25 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5 06: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