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의 액정은 커터칼보다 경도가 높기에 커터칼에는 기스가 나지 않는다'
유툽에서 멍때리다 이런 정보를 봤는데 오 진짜 그렇구나 하다가 하나 궁금해진게
옛날부터 안경은 안경수건으로만 닦아라 휴지로 닦으면 기스난다 그러잖음
근데 그럼 안경알보다 휴지 경도가 더 높은거?임
그러진 않을거같은데 안경수건은 괜찮고 휴지는 안경에 기스가 나는 이유가 뭐냐 진짜 너무 궁금해서 주글거같음


'스마트폰의 액정은 커터칼보다 경도가 높기에 커터칼에는 기스가 나지 않는다'
유툽에서 멍때리다 이런 정보를 봤는데 오 진짜 그렇구나 하다가 하나 궁금해진게
옛날부터 안경은 안경수건으로만 닦아라 휴지로 닦으면 기스난다 그러잖음
근데 그럼 안경알보다 휴지 경도가 더 높은거?임
그러진 않을거같은데 안경수건은 괜찮고 휴지는 안경에 기스가 나는 이유가 뭐냐 진짜 너무 궁금해서 주글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