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로치면

대적자 1셋정돈 그냥 뉴비미션으로 넣어주고

각성캐 1개정돈 한 5.5만원정도에 싸게살수잇게해서


n주년시즌때 손리세로 각성캐 1개들고

거기에 뉴비각성패키지 지르면 2각으로 쌈빡하게 시작하고


이러는 모양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