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가챠겜 늦게 시작vs빨리 시작 의견이 갈리더라 왕소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4 작성일 2022-03-25 07:39:46 https://arca.live/b/counterside/47030070 어떤 사람은 늦게 시작하는게 캐릭풀 빵빵한 좋은 리세계,종결계 싸게 살수 있다고 이득이래근데 난 무조건 빨리 시작하는게 유리한거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윌버 2022-03-25 07:40:19 근대카사는 늦게시작하는게 답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3-25 07:40:37 이건 맞다 펼쳐보기▼ 접속용계정 2022-03-25 07:40:29 빨리 하는게 좋지 펼쳐보기▼ 하야테 2022-03-25 07:40:33 계정 레벨 있는 게임은 무조건 빨리 시작이 유리하지 펼쳐보기▼ 후라이드 2022-03-25 07:40:44 빨리 시작하면 그만큼 재화를 더 얻는거지만 시간을 들이는거니까 또이또이하다보는데 펼쳐보기▼ 하늘보라 2022-03-25 07:40:45 캐릭 뿐만 아니라 퍼주는 육성 재화도 무시 못하지 펼쳐보기▼ 니무에 2022-03-25 07:41:00 최고좋은건 오픈하고 이악물고 키우는건데 처음이 힘든건 어쩔수 없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7:41:02 그렇게 따지면 끝도없음 걍 ㅋㅋ 적당히 타협해서 시작해야지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7:41:17 카사 같이 연식이 되버리면 좀 애매한데 오픈 했을 때 사람 몰려서 겜 하는 느낌도 나쁘진 않은듯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07:41:25 에픽처럼 시간 지나면 아예 유입자체가 불가능해지는 시기가 오기도해서 애매한듯 펼쳐보기▼ 꿀때지 2022-03-25 07:46: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런 애가 니 옆에서 자고 있으면 어떻게 함 [19] 비질란테 2022.03.25 135 0 메 카닉에게기절거는건너무재밌어 해병 40봅남앋는데어캄 ㅇㅇ 2022.03.25 31 0 폰겜은 구깡계가 최고임 [1] 하야테 2022.03.25 125 0 아 어차피 구글연동이라고 ㅋㅋ 뭐요왜요 2022.03.25 49 0 재등이아무도엊나요?? [20] 디셉션 2022.03.25 176 0 쿼츠는 보통 어떠 많이 씀? [5] ㅇㅇ 2022.03.25 93 0 전체밴은 진짜 없나 ㅋㅋ [2] 나찰 2022.03.25 114 4 완장들이 빨리 아껴둔 리세 부계 찔러줘라 [1] Maximin 2022.03.25 66 0 넥슨 연동되면 다 밴때려버리는구나 이유 2022.03.25 75 0 밴당한게 카사리세계 샀던애들이 밴된거임? [6] hk123 2022.03.25 189 0 ???:기자양반 기사를 참 못쓰는구만.. [2] 버거계의뉴에이지 2022.03.25 129 8 구인/구직 뉴비 친구구해요 [8] 외없음 2022.03.25 83 0 야 넥슨으로 연동하면 좆된다는게 무슨소리여 [8] 메뚜기쥐 2022.03.25 185 1 념글 컨소버그 개웃기네 ㅋㅋㅋ [5] Radeath 2022.03.25 144 4 그러고보니 메이즈 나온지 1년 7개월 넘었냨ㅋㅋㅋㅋ [2] dwsss 2022.03.25 77 1 아이 시바 카사유저 ㅈㄴ 귀한데 ㅇㅇ 2022.03.25 86 0 뉴비 레이드 처음으로 딜넣읆.... [1] 전국호두협회장 2022.03.25 49 1 ✋질문 카페테리아 뭐 치우고 세웠어? [7] 카뤠라이스 2022.03.25 150 0 장비 돌려보니까 알겠네 [2] 우희비 2022.03.25 65 0 근데 ㄹㅇ 각성 알렉스 각 아님? [1] ㅇㅇ 2022.03.25 141 0 떠나면 안 돼~~~~! [2] vokadi 2022.03.25 74 0 리세계를 왜삼ㅋㅋ [4] flawless 2022.03.25 125 0 이지수 상향 기원 113일차 [2] 아스트라이아 2022.03.25 55 0 가챠겜 늦게 시작vs빨리 시작 의견이 갈리더라 [11] 왕소라 2022.03.25 154 0 에블린2표스킨2표네 ㅇㅇ 2022.03.25 34 0 타오린 각제이크로 잘잡음? [2] Zinma 2022.03.25 97 0 긍ㅎㅎㄱ데3각걔<이거걍사도덺이유잇음 [2] ㅇㅇ 2022.03.25 57 0 짱깨산이던 국산리세계는 별로안사는게 좋음 [2] 익명_6974 2022.03.25 116 0 몰루 뭔일있음? [5] 우선도낮은컨텐츠 2022.03.25 146 0 카사가 코스프레 열리는 우주갓겜되면 벌어질 일 [3] Kyria 2022.03.25 196 5 댕시버터칩 근황.jpg [3] 꿀때지 2022.03.25 201 0 재무장 캐릭 110까지 다시찍고 스작하는데 재화 얼마나 듬? [5] ㅇㅇ 2022.03.25 99 0 4월 엘리시움때 큰거 온다 [6] ㅇㅇ 2022.03.25 115 0 뭔 떡밥임 [7] 알피지훈 2022.03.25 92 0 미국 만화 대사가 존나 맵더라 [7] dwsss 2022.03.25 204 5 딸내미 1등했네 [2] 번 2022.03.25 41 0 덱좀 짜주실분!!! [8] Haron 2022.03.25 85 0 댕시 엉덩이 귀여워 [8] 비질란테 2022.03.25 147 1 보던거 실시간으로 익펀당하니짱나네. [1] 하늘이집안에산다 2022.03.25 74 0 젤 좋은건 리세계안사도 되게 맨땅효율을 늘려주느거임 [7] 꿀때지 2022.03.25 171 0 이번일의 교훈 [2] 인생갓겜임 2022.03.25 61 0 본인 계팔런 2번하고 3번째 리세계 사서 하는중인데 [5] 씹덕새끼 2022.03.25 98 0 가챠겜은 진자 오래되면 맨땅 넘 힘들거같애 [7] 왕소라 2022.03.25 86 0 옆집 대형 렉카 예정이네 [19] 스타림 2022.03.25 285 1 애기군붕이 오늘 배수로팠다시발.. [11] Haron 2022.03.25 9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25 0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