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던엠만 보고 나머지 겜들은 어찌되든 상관없다 이건가?

좀 과하게 잡는거 같은데

핵계 정지는 맞는데 그게 연동된 넥슨 계정 자체를 날리는건 걍 넥슨에서 꺼지란거잖아

과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