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쓰다가 지금 폰이 맛탱이가 가서 바꿔야하는데


아이패드 산 김에 아예 아이폰으로 넘어갈까 하는데 겜 차이 잇스면 걍 보급형 갤럭시로 존버할라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