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에붕이들 건에서 만나면 다 죽었다 진짜 베버 추천 76 비추천 0 댓글 25 조회수 2164 작성일 2022-03-25 12:43:26 https://arca.live/b/counterside/47050909 지금 아님 못말할거 같아서 말한다 추천! 76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5] kimjino 2022-03-25 12:43:41 b0ss 2022-03-25 12:43:56 *수정됨 크기전에 싹을 밟아야 함ㅋㅋ 펼쳐보기▼ 무념단절 2022-03-25 12:43:56 쇠고기육포캔 2022-03-25 12:44:20 에붕 "인베이전"의 과속화 펼쳐보기▼ Iovely 2022-03-25 12:44:25 재무장 원안꺼내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2-03-25 12:46:41 로얄vip패스전용각성출시 펼쳐보기▼ Cacao 2022-03-25 12:47:24 야 이미 3400 넘어가는 괴물새끼들 많음 나도 오늘 한판 짐 펼쳐보기▼ 베버 2022-03-25 12:47:59 넌 카붕이중 최약체지 챌린지인 이몸이 나서주마 비켜라 펼쳐보기▼ Cacao 2022-03-25 12:48:32 나찰 2022-03-25 12:49:40 어떡계 티어이름이 도전 ㅋㅋ 펼쳐보기▼ hellium 2022-03-25 13:12:22 챌린저야 아저씨야!! 펼쳐보기▼ 카챈용계정 2022-03-25 12:51:33 4300까지 봤는걸... 펼쳐보기▼ OmO 2022-03-25 12:51:40 잘근잘근 밟아주마 펼쳐보기▼ 칠영나비 2022-03-25 12:54:23 도오오올진 2022-03-25 12:56:14 미야 2022-03-25 12:56:41 지금 아니면 못 말한다고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2:56:54 지나가던선비 2022-03-25 13:03:53 나 저번에 다이아 권에서 에붕이 격리소 들어가 있는 놈 봤음... 이기긴 했는데 무서웠어 펼쳐보기▼ flawless 2022-03-25 13:12:45 ㅇㅇ 2022-03-25 13:23:17 뿌리 뽑을걸 놔두면 나중에 도끼로 찍어내야된더 펼쳐보기▼ Nyx 2022-03-25 13:23:17 악마쉑 펼쳐보기▼ 촉수마인 2022-03-25 13:34:33 얘 이제 에붕이한테 쳐맞고 울면서 나옴 펼쳐보기▼ ㅐㄴ 2022-03-25 13:53:34 지금 이겨둬야 나중에 상대전적에서 비빌 수 있음ㅋㅋ 펼쳐보기▼ VCT 2022-03-25 13:57:17 제이크오토 펼쳐보기▼ 스타플래티나 2022-03-25 14:07:54 현금펀치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 혹시 질문이 있는데요 [2] 스튜스튜 2022.03.25 45 0 뉴비의 뜻은 미래전략실 2022.03.25 77 -1 그래서 우리는 순수혈통 카붕이들을 지켜야함 [1]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3.25 94 0 비스크돌이 뭔데 [2] ㅇㅇ 2022.03.25 77 0 카사 굿즈 가짓수가 별로없네 [10] Capstone 2022.03.25 161 0 존나 누비들 왤케 세냐 시발 [7] Cacao 2022.03.25 159 0 비스크돌 여주 실화냐 [2] ㅇㅇ 2022.03.25 113 0 아 2만젬 무과금했어 [5] ㅇㅇ 2022.03.25 104 0 공략 탱커 상대시 전당템 vs 메이즈 간단비교 [6] 금지어다 2022.03.25 601 1 제이크 줫나썌짐?? [5] 익명의작성자 2022.03.25 117 0 오 이게 말로만 들었던 그건가 충혹마 2022.03.25 70 0 하시바 해냇다 [1] 기관외국인 2022.03.25 60 0 ✋질문 재무장 미야 스킬 뭐부터 올리면 됩니까 [2] 군요장 2022.03.25 74 0 친선전 두돈반 솔저전 할 게이 진짜 없노? [4] ㅇㅇ 2022.03.25 84 0 지금 기채로테중에 각후가 제일좋냐? [3] Irosis 2022.03.25 112 0 진짜 나도 1년전에 카사했으면 [5] 베버 2022.03.25 102 1 원신 너무 귀찮아 [4] 다비쿵 2022.03.25 79 0 건틀렛 오토솔저덱 없나? [8] hk123 2022.03.25 148 0 이유미 이미 파워인플레 밀림? [13] 참된애정충 2022.03.25 234 2 ✋질문 지금 각제이크하고 아라한중에 누구 뽑을까? [7] adape 2022.03.25 169 0 조만간 게임 판도 예측함 [13]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3.25 176 5 라오 굿즈는 클라스 지리네 [10] Capstone 2022.03.25 230 1 전에 이모티콘 공모전 같은거하지 않았나? [4] Gloomy 2022.03.25 60 0 에붕이들 건에서 만나면 다 죽었다 진짜 [25] 베버 2022.03.25 2164 76 스토리가 진짜 몰입되네 [6] ㅇㅇ 2022.03.25 134 4 극락 [6] dlbodkel 2022.03.25 94 -2 구인/구직 뉴비 스토리 도와줄 협력사 구함 [9] ㅇㅇ 2022.03.25 109 0 29일상향은 예고없이가나보네 [4] gkdhkdhk 2022.03.25 134 0 이게임1년만먼저시작햇어도 [3] 미카스타 2022.03.25 72 3 이거 너무 DVa아닒? [3] Capstone 2022.03.25 152 1 내게 업적은 강박이다 [2] 아네모네 2022.03.25 50 0 ✋질문 공지에 있는 장비 메이즈 대적자 허밍 고르디 빼고 다 갈아버림? [4] fkal 2022.03.25 92 0 금태 회사에서 여험이라고 지랄하노 ㅋㅋㅋㅋ [1] ㅇㅇ 2022.03.25 132 1 솔저도 구관검말고 허메골골 공속 쓰는애 만들어줘야댐 [9] 불타는백두산 2022.03.25 131 0 한국 십덕들이 콘 엄청 만들긴 하네 [3] 건전한닉네임123 2022.03.25 102 0 와 난 시작하고 1년 반동안 재무장은 생각도 못했는데 베버 2022.03.25 67 0 응애응애 거리길래 귀여운 뉴비들인줄 알았는데 [9] Cacao 2022.03.25 133 0 에붕이들 핵과금러였어? [8] 무념단절 2022.03.25 149 0 친선전 두돈반으로 싸울 솔저 없노? [15] ㅇㅇ 2022.03.25 142 0 그러고보니까 인기투표 특이점 [1] 이터니티라바 2022.03.25 88 1 에네상스가 미친거같다 [2] 판타지카 2022.03.25 101 -1 ✋질문 오퍼 시그마 렙업시킬만하지? [3] 펭귄국밥 2022.03.25 88 0 ✋질문 골리앗 리콜 받을거있음? [5] 할짓없음 2022.03.25 135 0 혹시 카사는 아이폰이랑 갤럭시 차이 잇슮? [4] ㅇㅇ 2022.03.25 94 0 에붕이들 왤케 건틀렛 좋아함? [10] Cacao 2022.03.25 14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03-25 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