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시팔 딴게임이면 들어가서 일괄수령하고 끝나는 룸보너스를 하나하나 클릭하고 재지정하는것도 좆같은데 개시발 다이브는 또 따로다 돌아야하는데 이 개좆같은거좀 개선안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