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구간이 늒네와 고인물이 만나는 경계지점가틈
고인물들은 보통 110 도배했지만 오토돌리면서 학살하는거 지켜보는거같이 겜하고
나같은 늒네들은 손컨으로 뭔가 쇽쇽 내는데 그래도 융합이나 템 벨류로 지는경우가 마늠
그거야 겜 오래한만큼 강한거니 당연한거긴한데 한판 그렇게 지고나면 같은 사람 또 만나기 싫은게 사람 심리 아니게슴..?
근데 계속 같은 사람 만남..
슬픔

이 구간이 늒네와 고인물이 만나는 경계지점가틈
고인물들은 보통 110 도배했지만 오토돌리면서 학살하는거 지켜보는거같이 겜하고
나같은 늒네들은 손컨으로 뭔가 쇽쇽 내는데 그래도 융합이나 템 벨류로 지는경우가 마늠
그거야 겜 오래한만큼 강한거니 당연한거긴한데 한판 그렇게 지고나면 같은 사람 또 만나기 싫은게 사람 심리 아니게슴..?
근데 계속 같은 사람 만남..
슬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