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닒들이거각우없찐으로어케깲....?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7 작성일 2022-03-25 13:01:40 https://arca.live/b/counterside/47052095 시.팔제이크조ㅝㅅ.나쌞...2까진 이덱으로깼읆..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Radeath 2022-03-25 13:02:24 각우 픽업인데 뽑으면 대지 바보읾..?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3:02:46 지긂140이라다읆주에천장칢..뽑아도메카메스충이없읆.. 펼쳐보기▼ DButton 2022-03-25 13:02:43 뉴디트 야누스 이프리트 타라스크 베로니카 리코리스 서윤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3:02:59 DButton 2022-03-25 13:03:16 적어도 이프리트한테 스커피 전당템은 주셈 펼쳐보기▼ DButton 2022-03-25 13:03:56 오퍼 핀리라서 리코리스 넣었는데 아니면 서윤 앞으로 한칸 당기고 아이언사이드 넣으셈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3:04:22 스커피주고 함돌려볾... ㄳㄳ 펼쳐보기▼ asdasd123123 2022-03-25 13:02:54 골리앗님 pve 그립습니다 펼쳐보기▼ GoodBam 2022-03-25 13:03:08 이프리트 나도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버그제보] 니콜 강평 없다 [26] ㅇㅇ (211.213) 2022.03.25 1647 57 건틀렛 먼가 메카 많이 살아있으면 공익 덱에 제이크 넣어도 되겠다 상자새끼 2022.03.25 47 0 와 시발 토끼에 무친게임이노 ㅋㅋㅋㅋㅋㅋ [6] 가비야 2022.03.25 170 3 에붕이랑 유입들 이거 명심하셈 [6] gkdhkdhk 2022.03.25 118 3 뉴비 오늘도 열심히 키웠다 [4] 디아스포라 2022.03.25 80 0 건틀렛 이제 그만해야지 [4] ㅇㅇ 2022.03.25 75 0 ✋질문 777 쓰알 선택권 관련 질문 [3] betterway 2022.03.25 95 0 와 뭐냐이거 [1] 외없음 2022.03.25 49 0 이지수한테 건 털린게 충격이었는데 [4]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3.25 129 0 생각해보니 그렇네 [20] 지나가던선비 2022.03.25 147 0 레이드에서 나오는 디펜더는 안죽는몹인거야? [4] ㅇㅇ (14.5) 2022.03.25 77 0 건틀렛 한치의 방심도 허락할 수 없다 [1] 서묘 2022.03.25 68 0 건틀렛 디피 vs 스커피 고민존 [1] ㅇㅇ 2022.03.25 53 0 구인/구직 zx스마트가이xz 컨소원 모집 (마감) [12] ㅇㅇ 2022.03.25 151 0 ✋질문 소총병 전장은 어디서 구하는거였지? [2] rainsia 2022.03.25 92 0 의외로 끔찍한거 불타는백두산 2022.03.25 41 0 비가 너무마니와서 무서워요 어떠케요?ㅜㅜ [1] ㅇㅇ 2022.03.25 58 1 아아... '이것'말인가? [4] 눈꽃1 2022.03.25 120 1 건틀렛 미리하는 이번시즌 정산 [4] Cacao 2022.03.25 85 1 MMM 1080쿼츠밖에 안해? [1] 베버 2022.03.25 130 0 늒네 전당 5 깨왔슴.. [2] CQL 2022.03.25 60 3 닒들이거각우없찐으로어케깲....? [9] ㅇㅇ 2022.03.25 137 0 점수 초기화하면 몇점됨? [7] hk123 2022.03.25 78 0 이런 슈트같은거 명당 몇억씩 하겠지? [8] 비질란테 2022.03.25 140 0 스포 구글 렌즈 이런것도 되네 [3] ㅇㅇ 2022.03.25 136 1 어 씨발 그러고보니까 곧 점수 초기화네 미오옹 2022.03.25 45 0 아 그럼 점수정산 이번주 일요일이냐? Cacao 2022.03.25 36 0 던파 모바일 광고 좆되네 [2] 아헹 2022.03.25 120 0 너희가부러워..칵86들이부럽다고... [3] ㅇㅇ 2022.03.25 107 0 그러게 손리세를 했어야지 ㅋㅋㅋ [1] 미야 2022.03.25 112 0 2일후에 클리포트게임 열림? [3] AKANE 2022.03.25 136 2 그러고보니 곧 건 초기화지?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03.25 38 0 난 아직도 건공 대회 잊혀지지가 않음 [13] 베버 2022.03.25 150 0 9천점 넘는 18명의 건공 새끼들 다음주엔 플티에서 만날거임 [8] 극한의가능충 2022.03.25 139 0 3개월... 3개월만 기다려라.... [1] Capstone 2022.03.25 58 0 갑자기 생각난건데 비질란테 2022.03.25 42 0 이제 건초기화되면 카사 똥겜소리 많이나온다 [1] gkdhkdhk 2022.03.25 126 0 늒네 건 3천대 초반임 [8] ㅇㅇ 2022.03.25 99 0 재미야 만들고싶어짐 [4] Car4 2022.03.25 76 0 리타 진짜 국밥이네 ㅋㅋ [9] NIceday 2022.03.25 209 3 도망쳐 씨발 트루 건공새끼들 역류한다 [5] Cacao 2022.03.25 118 0 씨발이 응디면 인생을 걸어볼만하지않냐? [5] ㅇㅇ 2022.03.25 15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5 13: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