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 그렇네 지나가던선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147 작성일 2022-03-25 13:06:12 https://arca.live/b/counterside/47052496 각서윤이 재르카 카운터 친다 해봤자 스피라랑 같이 내버리면 끝 아님? 애초에 각서윤 고로시 당한게 스피라 때문이잖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windy 2022-03-25 13:06:24 스피라 요즘 안보이던데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25 13:06:57 나도 요즘 본적 없어서 생각 안 하고 있었는데 챌린저 랭커 덱 뒤적거려보니 상당수가 재르카+스피라 덱이던데? 펼쳐보기▼ windy 2022-03-25 13:07:05 ㅇㅇ 2022-03-25 13:07:04 ㅇㅇ 2022-03-25 13:07:14 지금 스나 쓰는애들이 많아서 스피라가 녹는다는 문제만 잘 커버친다면 쓸만하긴함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25 13:07:29 스나 쓰는 애들이 많다고? 케오린도 밴인데 리플퀸 쓰나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3:07:42 지나가던선비 2022-03-25 13:08:16 어... 얘는 궁딜 하나 보고 쓰는 거지 궁 빼고 나면 스피라 녹일 정도의 딜은 안 나오지 않음? 깡 공도 평범하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3:08:29 밀친다는게 문제임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25 13:08:38 아 딜로 죽이는게 아니라 넉백 한다고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3:09:36 ㅇ 넉백이 필중이라 밀쳐지면 스피라 그냥 돌진 하나 날리는거라 2번뒤로가는 서윤 못잡기도하고 메타가 워낙 다양해서 스나애들 언제나올지 모르니까 견재가어려운게 제일 큼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3:10:17 그래도 조금만 신경쓰면 스피라가 서윤 여전히 잘죽이는건 마즘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25 13:11:25 하긴 뭐... 그냥 재르카 먼저 던졌다가 케오린 내면 재팬드로 삭제하고 각서윤 내면 그대로 스피라 내면 되니까 펼쳐보기▼ ㅇㅇ 2022-03-25 13:07:56 ㅇㅇ 2022-03-25 13:08:13 그외에도 리타도 은근 스피라 잘잡고 펼쳐보기▼ 쇠고기육포캔 2022-03-25 13:07:22 그 스피라를 그냥 보내버리는 캐오린 펼쳐보기▼ 견로 2022-03-25 13:07:46 견로 2022-03-25 13:08:11 캐오린땜에 힘빠져서 글치 얘도 미친놈.. 펼쳐보기▼ 지나가던선비 2022-03-25 13:09:36 ㄹㅇ ㅋㅋ 케오린 안 뽑은 상태에서 스피라 상대 해봤는데 노 융합인데도 혼자서 내 각서윤이랑 이프리트 동시에 죽을 뻔 했다 펼쳐보기▼ 푸별 2022-03-25 13:12:35 챌찍을때 재르카 빼고 스피라로 올렷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저번 수영복이 8월에 나왔던가 상자새끼 2022.03.25 41 0 대적자 2셋 있었구나 [2] 척추탄 2022.03.25 80 0 메카닉 메이즈 보조장비 [7] 단발조아 2022.03.25 125 0 착한 카붕이는 존재하는가? [5] ㅇㅇ 2022.03.25 80 0 신임채용이거 팬드래건이랑 가은빼곤 다잇는데 [3] ㅇㅇ (211.201) 2022.03.25 64 0 요새 상연이 자아봉인했다고 해서 복귀해볼려고 하는데 [8] 불족발쌍싸대기 2022.03.25 122 0 근데 이거 위에 함선 띄워진건 뭐임? [4] 외없음 2022.03.25 94 0 건틀렛 제이크 조지려고 후열쌓고 세리나 터뜨리면 오버플로 박는놈 있음 [2] Cacao 2022.03.25 106 0 건틀렛 랭크전은 진짜 엔드컨텐츠라길래 [6] 홍콩도마뱀 2022.03.25 107 0 동생방에서 쫒겨남 [2] 데미소다자몽 2022.03.25 78 0 근데 그레모리 바 스토리는 메인스토리에서 어느정도 지점임? [2] 호라이즌H 2022.03.25 62 0 스포 솔리키카티오? 얘 개같이 털릴일만남음 [7] Zinma 2022.03.25 159 0 뉴비 다이브 47층 도전할거니까 많은 응원바람 [5] 서량 2022.03.25 80 2 이거 시그마로 바꿔서 누가 그려줘 [5] 미야 2022.03.25 86 0 [버그제보] 니콜 강평 없다 [26] ㅇㅇ (211.213) 2022.03.25 1648 57 건틀렛 먼가 메카 많이 살아있으면 공익 덱에 제이크 넣어도 되겠다 상자새끼 2022.03.25 48 0 와 시발 토끼에 무친게임이노 ㅋㅋㅋㅋㅋㅋ [6] 가비야 2022.03.25 171 3 에붕이랑 유입들 이거 명심하셈 [6] gkdhkdhk 2022.03.25 118 3 뉴비 오늘도 열심히 키웠다 [4] 디아스포라 2022.03.25 80 0 건틀렛 이제 그만해야지 [4] ㅇㅇ 2022.03.25 75 0 ✋질문 777 쓰알 선택권 관련 질문 [3] betterway 2022.03.25 95 0 와 뭐냐이거 [1] 외없음 2022.03.25 49 0 이지수한테 건 털린게 충격이었는데 [4] 오조오벅번째카붕 2022.03.25 130 0 생각해보니 그렇네 [20] 지나가던선비 2022.03.25 147 0 레이드에서 나오는 디펜더는 안죽는몹인거야? [4] ㅇㅇ (14.5) 2022.03.25 77 0 건틀렛 한치의 방심도 허락할 수 없다 [1] 서묘 2022.03.25 68 0 건틀렛 디피 vs 스커피 고민존 [1] ㅇㅇ 2022.03.25 53 0 구인/구직 zx스마트가이xz 컨소원 모집 (마감) [12] ㅇㅇ 2022.03.25 151 0 ✋질문 소총병 전장은 어디서 구하는거였지? [2] rainsia 2022.03.25 93 0 의외로 끔찍한거 불타는백두산 2022.03.25 41 0 비가 너무마니와서 무서워요 어떠케요?ㅜㅜ [1] ㅇㅇ 2022.03.25 59 1 아아... '이것'말인가? [4] 눈꽃1 2022.03.25 120 1 건틀렛 미리하는 이번시즌 정산 [4] Cacao 2022.03.25 85 1 MMM 1080쿼츠밖에 안해? [1] 베버 2022.03.25 130 0 늒네 전당 5 깨왔슴.. [2] CQL 2022.03.25 60 3 닒들이거각우없찐으로어케깲....? [9] ㅇㅇ 2022.03.25 138 0 점수 초기화하면 몇점됨? [7] hk123 2022.03.25 79 0 이런 슈트같은거 명당 몇억씩 하겠지? [8] 비질란테 2022.03.25 141 0 스포 구글 렌즈 이런것도 되네 [3] ㅇㅇ 2022.03.25 136 1 어 씨발 그러고보니까 곧 점수 초기화네 미오옹 2022.03.25 45 0 아 그럼 점수정산 이번주 일요일이냐? Cacao 2022.03.25 37 0 던파 모바일 광고 좆되네 [2] 아헹 2022.03.25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3-25 13: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