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라우라가 안나온게 잘못이라고 난 잘못 없는데 왜 이런 형벌을 받아야해 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 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너도 이 고통을 느껴야해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