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씨발 나도 떡상시기에 잠깐 해서 본캐 이리스 하다가 유리대포라 넘 어려워서 레이드뛸때 버퍼하려고 스댕라 키워봣는데
ㄹㅇ 씨발 캐릭터가 애미뒤진 설계더라
개같은거 씨발 루인포트리스인가 거기서 엑윽대면서 미는데 ㄹㅇ 겜삭제마려웠음
뭐 지금이야 어케 개편했는지 모르곗는데
암튼 시발 제정신 아닌페도만 키우는 캐릭인게 분명함

저거 씨발 나도 떡상시기에 잠깐 해서 본캐 이리스 하다가 유리대포라 넘 어려워서 레이드뛸때 버퍼하려고 스댕라 키워봣는데
ㄹㅇ 씨발 캐릭터가 애미뒤진 설계더라
개같은거 씨발 루인포트리스인가 거기서 엑윽대면서 미는데 ㄹㅇ 겜삭제마려웠음
뭐 지금이야 어케 개편했는지 모르곗는데
암튼 시발 제정신 아닌페도만 키우는 캐릭인게 분명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