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같이 몰루때문에
11년산 넥슨계정이 날아갔는데
개같이 나눔으로 환생하나 싶었다만
해외사는 카붕이라
한국명의없어서
넥슨 정보이관을 못해서 방법이없노
해외사는게 처음으로 꼽네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