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새끼 튼튼하기도 뒤지게 튼튼한데 벽응디뒤에 숨다가 뚫으니 바로 전멸기박던데 70따리가 이거맞냐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했는데 브리트라는 어디가고 웬 응디와쳐가 레이드로 올라왔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5]
ㅇㅇ
Sorfe
견로
4nk
흑화시로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휘력 많이 약해졌긴 함
[1]
58
0
근데 삼국지는 이제 좀 질릶,,,
[2]
48
0
사실 한자 진짜 조금만 해도 어휘문제 해결되는데
[7]
76
0
어차피 카붕이들 다 군대갔다오고 대가리 굳어서 외국어 배우기어려움 수구...
[1]
74
0
본인쟝 천자문은 안다
[18]
1664
51
전에 희희낙락이라는 말 썼다고 근첩으로 몰려봄
[16]
147
0
why책 국룰
[9]
138
3
라떼 한자는 말이여
[1]
44
0
갑자기 깨달은건데 ㅋㅋ
[3]
94
0
라떼는 그리스 로마 신화가 인기였지...
[4]
91
0
어휘력 챈에 깨알상식
[15]
130
0
사실 각우는 임신할 수 잇슮,,,
65
0
여유나면 영어나 일본어를 익혀볼까
[3]
60
0
삼국지 등장인물 모르냐고 하면 조선족이라고 몰아가더라
[25]
125
0
한자 떡밥 ㅅㅂㅋㅋㅋㅋㅋ
[1]
59
0
에혀읺싸카붕이들읂직ㄹㅁ다쌕.스하러갛는대
42
0
다 핑계임
[1]
53
0
한자 7급까진 땄었는데
[6]
66
0
역시 소시지는 천하장사가 최고다
29
0
어우 틀딱놈들
30
0
이겜 원래 이터니움 많이부족해?
[1]
113
0
요즘은 삼국지같은거 안읽냐?
[12]
98
0
라떼는 한자 자격증 시험 반필수였는데
[5]
68
0
복귀했는데 브리트라는 어디가고 웬 응디와쳐가 레이드로 올라왔냐
[5]
105
0
내 칼끝은 빛나고
[1]
74
0
✋질문
유닛 레밸은 아디서 올려?? 뉴비임 ㅜㅜ
[2]
51
0
Mmm스킨 주화로 받고 라투디 넣어줘
[1]
72
0
돌이켜 생각해보면 한자시간 진짜 개쓸모없었던듯
[1]
62
0
뉴디트 공속증은 전체 적용이냐?
[9]
108
0
요즘 학생들 어휘력
[17]
184
3
유두말랑 좆간진데
64
0
777 선택권 뭐 고르는게 좋을까
[5]
115
0
아잘잣다
[2]
39
0
너네 카사 넥슨에 연동해놓고 씀??
[11]
170
0
사흘나흘 며칠몇일 오랫만오랜만 왠지웬지
[4]
75
0
.
[1]
37
0
✋질문
장비 분배관련 질문 - 스충 누구줌
[6]
102
0
베로롱 보면 블랙라군 생각남
61
0
이거 가능하냐?
[4]
67
0
다이브 46층부터 전투그대로 8회임?
[1]
70
0
크레딧을 안써버릇 하니까 연협에 손대는거 자체가 꺼려지네
[1]
40
0
요즘 급식들은 한자시간 없음?
[15]
109
0
에이미가 좀 인싸 성격이지?
[2]
98
0
근데 고모 오퍼 나오는거 몬가 두려움
[2]
68
0
엥 말딸나오나봄
[7]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