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차피 카붕이들 다 군대갔다오고 대가리 굳어서 외국어 배우기어려움 수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3
작성일
댓글
[1]
kimjino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붕이들 어휘력 테스트.sbfuck
[9]
155
0
몰?루면 알아볼 생각을 해야되는데
26
0
HC컨테이너에서 이터니움 추진체랑 블랙박스 파편 나올 확률 안 줄일 시 스비본사입구에 똥쌈
32
0
난 그래도 틀딱들이 좋다
[6]
64
0
시즌 장비 로얄트리거만 못샀는데 이거 나중에팔음?
[2]
74
0
한자는 마법천자문 밖에 몰라잉
[8]
55
0
그 뭐였더라 기사 댓글에 사흘을 4흘이라고 쓰고
[6]
103
0
요즘엔 병신같으면 다 근첩이라고 하잖아
[3]
86
0
이거 노템 캐릭 대체제 없음?
[2]
91
0
지부 시설 공략탭에 있는거 보고 해도 됨?
[4]
126
0
씨발 모를 수는 있는데 왜 무식한걸 자랑스러워 하는지 모르겠음
[10]
131
5
✋질문
하랍이 2코스트 이하 애들 혼란 걸잖아
[4]
83
1
진자 ㄹㅇㅋㅋ만 해두 반은 먹고 드루가는데
[2]
43
0
솔직히 다들 어렸을때 한자공부는
[4]
48
0
그립습니다
[2]
46
5
글고보니 카사에 언월도 쓰는 캐릭 없지않나
[1]
50
0
걍 네이버한자그리기쓰셈..
26
0
요즘 디시도보면 잼 많잖아
[12]
106
0
근데 진짜 선근필승치는 새끼들 좀 많긴하더라
[8]
108
0
카붕이들의 어휘력은?
[8]
109
0
어휘력 많이 약해졌긴 함
[1]
58
0
근데 삼국지는 이제 좀 질릶,,,
[2]
47
0
사실 한자 진짜 조금만 해도 어휘문제 해결되는데
[7]
76
0
어차피 카붕이들 다 군대갔다오고 대가리 굳어서 외국어 배우기어려움 수구...
[1]
73
0
본인쟝 천자문은 안다
[18]
1663
51
전에 희희낙락이라는 말 썼다고 근첩으로 몰려봄
[16]
146
0
why책 국룰
[9]
137
3
라떼 한자는 말이여
[1]
44
0
갑자기 깨달은건데 ㅋㅋ
[3]
93
0
라떼는 그리스 로마 신화가 인기였지...
[4]
90
0
어휘력 챈에 깨알상식
[15]
129
0
사실 각우는 임신할 수 잇슮,,,
65
0
여유나면 영어나 일본어를 익혀볼까
[3]
59
0
삼국지 등장인물 모르냐고 하면 조선족이라고 몰아가더라
[25]
125
0
한자 떡밥 ㅅㅂㅋㅋㅋㅋㅋ
[1]
59
0
에혀읺싸카붕이들읂직ㄹㅁ다쌕.스하러갛는대
42
0
다 핑계임
[1]
53
0
한자 7급까진 땄었는데
[6]
66
0
역시 소시지는 천하장사가 최고다
28
0
어우 틀딱놈들
30
0
이겜 원래 이터니움 많이부족해?
[1]
113
0
요즘은 삼국지같은거 안읽냐?
[12]
98
0
라떼는 한자 자격증 시험 반필수였는데
[5]
67
0
복귀했는데 브리트라는 어디가고 웬 응디와쳐가 레이드로 올라왔냐
[5]
105
0
내 칼끝은 빛나고
[1]
7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