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 그걸 안하는지 모르겟슴,, 나중에 취업해서도 예측하지 못한 문제가 발생하면 고치려고 시도해보거나 물어볼 생각도 안하고 그냥 가만히 멀뚱히 앉아서 선배가 해결해줄때까지 기다리고 잇슬듯,,